식후비법 W차, 서울 푸드 페스티벌 참여·모델 유인나 깜짝 방문
식후비법 W차, 서울 푸드 페스티벌 참여·모델 유인나 깜짝 방문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6.1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풍부한 식이섬유 함유한 W차, 깔끔한 맛으로 방문객들에게 호응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한국 코카-콜라
ⓒ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식후비법 W차’(이하 식후비법 W차 또는 W차)는 지난 8일 서울 서초구 잠수교 일대에서 개최된 ‘서울 푸드 페스티벌 피크닉 온 더 브릿지’(이하 푸드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식후비법 W차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푸드 페스티벌은 전국에 숨어 있는 맛집들을 만날 수 있었던 행사로, 푸드트럭과 셰프존 등 길거리 미식의 세계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식후비법 W차는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세 가지 차를 조화롭게 섞은 차 음료로 푸드 페스티벌 방문객들이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W차 샘플링 부스에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이자 W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유인나가 깜짝 방문해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을 건강미 넘치는 매력과 밝은 미소로 맞았다. 유인나는 식후비법 W차와 함께 음식을 즐기는가 하면,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미소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언제 어디서나 먹었으면 W차 마시는 습관!’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식후비법 W차는 푸드 페스티벌 현장에서 음식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소지하거나, ‘W TEA 콤보밀’의 메뉴 보드를 촬영해 SNS에 업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W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피크닉 콘셉트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푸드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긴 방문객들이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식사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W차를 마시며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식후비법 W차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으며,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의 세 가지 차를 조화롭게 섞어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