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폴, 원목 듀얼바운서·유아식탁의자 스페셜 에디션 론칭
세이지폴, 원목 듀얼바운서·유아식탁의자 스페셜 에디션 론칭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7.0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톤다운된 컬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육아맘 트렌드 반영"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쁘띠엘린
ⓒ쁘띠엘린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품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원목 듀얼 바운서와 유아식탁의자 스페셜 에디션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우선 세이지폴은 신생아 육아용품이지만 사용기간이 짧은 바운서를 아동기까지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보완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시즌 세이지폴은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인체공학적 설계와 편의성을 더한 신제품 '원목 듀얼 바운서'를 출시했다. 

신제품 원목 듀얼 바운서는 이전보다 더욱 도톰해진 3D 쿠션 디자인으로 영유아의 몸을 부드럽게 감싸 한층 포근하고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면 100%와 메쉬의 양면 구성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체열을 낮추는 데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유용하다. 신생아 바운서는 물론 아동용 의자, 흔들의자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세이지폴은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유아식탁의자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아보카도 그린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이지폴의 유아식탁의자는 탈부착 가능한 식판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좌판 및 발판을 적용해 하이체어로써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심플하면서도 원목을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적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신규 색상 추가로 컬러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세이지폴 관계자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의 톤다운된 컬러 구성과 인체공학적인 3D 디자인 등 육아맘들의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지속적인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신생아 바운서와 아기식탁의자 등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세이지폴의 모든 제품은 쁘띠엘린 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