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이 직접 써본 ‘헨즈 스마트 블렌더’는?
엄마들이 직접 써본 ‘헨즈 스마트 블렌더’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7.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맘스리뷰] 헨즈 ‘스마트 블렌더’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은 생활 속 불편함을 덜어주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주방기기 중에서도 스마트한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한 성능은 물론 다양한 기능 및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헨즈의 ‘스마트 블렌더’가 주목을 받고 있다. 헨즈의 스마트한 주방기기, 스마트 블렌더를 직접 사용해본 엄마들의 목소리를 전한다.

◇ “다양한 모드 있는 똑똑한 블렌더”

헨즈 스마트 블렌더엔 다양한 모드가 탑재돼있다. ⓒdksguswjd6
헨즈 스마트 블렌더엔 다양한 모드가 탑재돼있다. ⓒdksguswjd6

헨즈의 스마트 블렌더는 과일, 소스, 채소, 아이스, 셀프 크리닝 등 7가지 Aii 블렌딩 시스템을 자랑한다. 다양한 레시피에 맞춰 오토프로그래밍이 돼 손쉽게 블렌딩이 가능하고 복잡한 레시피를 버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네이버 아이디 ‘kok2897’는 “각 모드에 맞춰 효율적이고 빠른 블렌딩이 가능한 Aii 스마트 시스템이 있다. 채소, 아이스 등을 선택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모드에 최적화된 오토 시스템으로 블렌더가 움직인다. 보기 쉽게 돼있어 선택하기 좋은 것 같다. 엄청 잘 갈리고, 알갱이 하나 없이 곱게 갈려 먹기도 너무 좋았다. 앞으로 더 많은 모드를 다양하게 사용해볼 것”이라고 블로그에 후기를 남겼다.

‘rvd0702’는 “전원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모드를 선택만 하면 된다. 맛의 품격을 위한 새로운 스마트 시스템인 7가지 Aii로 원재료의 식감이 살면서 다양한 모드가 있다는 게 정말 인상적이고 똑똑한 블렌더란 생각이 들었다”고 적었다.

◇ “통째로 넣은 당근, 가루처럼 돼버려”

헨즈 스마트 블렌더는 당근을 통째로 넣어도 무리 없이 갈릴 만큼 뛰어난 분쇄력을 자랑한다. ⓒjhg9556
헨즈 스마트 블렌더는 당근을 통째로 넣어도 무리 없이 갈릴 만큼 뛰어난 분쇄력을 자랑한다. ⓒjhg9556

헨즈 스마트 블렌더는 빠르고 뛰어난 분쇄력을 갖고 있다. 블렌더 용기 내면에 있는 볼텍스바(Vortex Bar)가 3만 rpm의 속도로 돌아간다. 볼텍스바는 재료가 용기 안에서 헛돌지 않고 블레이드와 지속적으로 접촉하면서 단시간에 빠르고 효과적인 블렌딩이 되도록 도와준다.

아이디 ‘pinkwhite85’는 “파인애플과 당근, 우유를 한 번에 다 넣어 갈았다. 곱게 잘 갈렸다. 맛도 아주 좋다”고 헨즈 스마트 블렌더의 분쇄력을 칭찬했다.

‘chocochip65’는 “당근을 썰지 않고 통째로 넣었는데 가루처럼 돼버렸다. 입에 넣었을 때 정말 부드러웠고 덩어리가 전혀 없었다. 야채 싫어하는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다”는 글을 남겼다.

‘11ansgallry’는 “‘통당근블렌더’라는 별명처럼 헨즈 스마트 블렌더를 이용해 당근주스를 만들었다. 당근과 얼린 바나나를 넣고 갈았다. 당근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바나나와 함께 갈아 준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 “간편한 세척·세련된 디자인”

헨즈 스마트 블렌더는 셀프크리닝 모드가 있어 물만으로도 빠르고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jy062680
헨즈 스마트 블렌더는 셀프크리닝 모드가 있어 물만으로도 빠르고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jy062680

헨즈 스마트 블렌더는 편리하고 간단한 사용과 세련된 디자인도 자랑거리다. 세척과 관리가 편리한 분리 구조로 설계돼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이고, 터치스크린 방식과 곡선형 디자인이 실용성을 높여준다.

아이디 ‘jy062680’은 “본체가 예쁘게 세련됐다. 기능도 기능이지만 세련된 디자인에 반했다. 풀터치 스크린방식으로 메뉴도 직관적으로 표시돼있어 쉽고 편하게 터치로 사용할 수 있다. 오토 프로그래밍된 셀프 크리닝 모드도 있어 세척도 매우 빠르고 편하다”고 전했다.

‘jihye0316’은 “간편하고 위생적인 구조다. 세척도 쉽다. 아무리 강력하게 갈리더라도 사용 후 세척이 불편하면 손이 잘 가지 않게 되는데 헨즈 스마트 블렌더는 세척이 매우 간편해 앞으로 더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름 그대로 똑똑한 블렌더다”라고 평했다.

‘jhg9556’은 “버튼만 터치하면 알아서 돌아가니 너무 편하더라. 전체적으론 세련되면서 튼튼한 느낌이다. 본체가 약간 무거운 편이어서 초고속으로 돌아가도 움직임 없이 안정적으로 잘 돌아간다”고 호평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