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 만점’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
‘활용도 만점’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7.0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맘스리뷰] 부가부코리아, ‘부가부 비5 스팅(Bugaboo Bee5 Sting)’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유모차를 구매할 땐 복합적인 면을 고려하게 된다. 유모차는 아이들의 연령과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휴대용, 디럭스 등 다양한 종류가 있고, 다른 육아용품에 비해 가격대도 높기 때문이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부가부의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비5 스팅(Bugaboo Bee5 Sting)’은 휴대성과 편리함이 강점인 휴대용 유모차와, 안정감을 주는 디럭스 유모차의 장점을 고루 담은 제품이다. 사용 연령도 고려해 활용성까지 높여 부가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편안하고 부드러운 주행감

부가부 비5 스팅은 부드러운 주행감과 편리한 기능을 자랑한다. ⓒ부가부코리아
부가부 비5 스팅은 부드러운 주행감과 편리한 기능을 자랑한다. ⓒ부가부코리아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비5 스팅은 절충형 스트롤러 중에서도 탁월한 편안함을 자랑한다. 네 바퀴의 독립적인 서스펜션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주행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부가부 비5 스팅은 콤팩트한 사이즈도 특징이다. 한 손만으로 일체형 폴딩이 가능해, 휴대나 운반, 보관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도 접어 세울 수 있다. 스마트 메커니즘이 적용된 셀프 스탠딩 기능은 유모차를 접고 펼 때 자동으로 작동돼 더욱 편리하다.

양방향 시트, 각도 및 높이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는 시트 등은 아이의 성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시트는 아이의 머리와 목, 척추가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벨트는 5점식으로 돼 있어, 아이를 태우고 내릴 때 편리하고 아이의 어깨 높이와 체구에 맞게 높이와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핸들바도 높이 조절이 가능해 보호자 키에 상관없이 편하게 주행할 수 있다.

◇ 간편한 액세서리 설치·세련된 스타일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센터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가부코리아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센터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가부코리아

부가부 비5 스팅에 컵홀더, 파라솔, 컴포트 휠보드 등의 부가부 액세서리를 장착할 땐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 없다. 액세서리 통합 장착 포인트에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설치 후 이동할 수 있고 신생아용 카시트도 장착할 수 있다.

부가부 비5 스팅은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분위기에 맞게 믹스 앤드 매치가 가능해 자신만의 제품으로 연출할 수 있다. 시트 패브릭, 언더시트 바스켓, 그립, 휠캡 색상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네 가지의 스타일 세트로 구성해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선 캐노피는 프레시 화이트, 소프트 핑크, 썬라이즈 옐로우, 그레이 멜란지, 블랙 등 열  개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 20주년 맞은 부가부

부가부 제품은 단순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핵심으로 한다. ⓒ부가부코리아
부가부 제품은 단순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핵심으로 한다. ⓒ부가부코리아

부가부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로, 지난 1999년 출시한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로 이름을 알렸다.

부가부 스트롤러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갖고 있다.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는 탁월한 충격 흡수기능, 부드러운 주행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 옵션을 자랑한다.

일상에 적합하도록 설계했고 내구성 강한 소재로 견고하게 제작해 여러 세대에 걸쳐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부가부 액세서리와 함께 더욱 편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분위기에 맞게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제품군은 차세대 프리미엄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도심형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 오리지널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3’,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 신개념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 등 다섯 가지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