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여름방학맞이 ‘수박SU-VAC 프로젝트 X’ 개최
세종문화회관, 여름방학맞이 ‘수박SU-VAC 프로젝트 X’ 개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1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10회 째 맞는 여름방학 대표 공연, 수박프로젝트 그리고 물놀이까지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수박SU-VAC 프로젝트 X’ 포스터. ⓒ세종문화회관
‘수박SU-VAC 프로젝트 X’ 포스터. ⓒ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이 운영하는 꿈의숲아트센터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여름 특별 공연 ‘수박프로젝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한 수박 프로젝트의 타이틀인 ‘수박’은 여름방학을 뜻하는 'SUmmer VACation'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제목으로 꿈의숲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여름방학 프로그램이다.
      
더욱이 올해는 서울시에서 꿈의숲아트센터 앞 광장에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물놀이장을 개장해 공연도 보고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
 
첫 번째 주말에는 청소년들을 위한 해설 클래식인 ‘빠져든다. 클래식!’ 시리즈가 진행된다. 토요일에는 피아노·첼로, 일요일에는 목관5중주와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다. 해설과 함께 스크린을 보며 듣는 청소년 클래식 음악회로 모차르트, 바흐, 생상스와 같은 유명 작곡가의 작품 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메들리와 동화를 보며 듣는 새로운 작품까지 만날 수 있다.
 
두 번째 주말에는 에딘버러 페스티벌에서 수상하며 호평 받은 창작극 ‘두들팝’이 공연된다. 보드마카로 무장한 개구쟁이들과 떠나는 ‘두들팝’은 아이들도 부모님도 모두 즐길 수 있는 말이 필요 없는 매직드로잉쇼로 무한한 상상력의 힘을 보여주는 놓칠 수 없는 작품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