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 밤에도 시원하게 즐겨요!
롯데워터파크, 밤에도 시원하게 즐겨요!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7.2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25일부터 밤 10시까지 야간개장…기념 특별할인 실시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25일부터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에 들어간다. ⓒ롯데워터파크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25일부터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에 들어간다. ⓒ롯데워터파크

 

김해 롯데워터파크(대표 박동기)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25일부터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30도를 웃도는 더위가 이어지면서 밤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영화관 등의 나들이 장소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롯데워터파크는 25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이용객들이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야간 운영을 실시하며 저녁 6시부터 입장할 수 있는 야간권도 출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은 실·내외 워터파크는 물론 찜질방과 사우나도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간에도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공연 이벤트도 선보인다. 8월 16일까지 매일 밤 8시 롯데워터파크의 상징인 38m 높이의 볼케이노에서 거대한 물줄기와 불꽃이 쏟아지는 ‘볼케이노 이펙트 쇼’를 감상할 수 있다.

 

저녁 6시 30분에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아이스 난타 쇼가 티키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현란한 타악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으며 흥을 돋우는 KPOP 커버 댄스 공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3회 공연이 열린다.

 

국내 최대 규모의 파도풀에서 펼쳐지는 다이빙 댄싱쇼도 또 하나의 볼거리다. 덴마크 출신의 전문 남녀 다이버들이 스릴 넘치는 다이빙쇼를 선보인다. 저녁 5시 30분을 포함해 하루 총 3회 열린다(화요일 휴연).

 

롯데워터파크는 야간 개장에 맞춰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후 2시부터 입장 가능한 별관 오후권 구매 고객에게 입장권 할인과 함께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오후권 가격은 약 43% 할인된 3만 5000원이며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롯데워터파크 SNS 회원에게 별관 오후권을 약 42% 할인된 3만 3000원에 제공하는 ‘SNS 특별우대’도 마련했다.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좋아요’를 누르고 매표 시 이를 제시하면 혜택 받을 수 있다.

 

진억일 롯데워터파크 점장은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와 열대야를 피해 온 가족이 워터파크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공연과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 최신 스릴 라이드를 추가 도입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롯데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할인 행사 내용은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www.lotteworld.com/waterpar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엄마 아빠들의 즐겨찾기 베이비뉴스 ◈

- 카카오스토리 http://kakao.ibabynews.com

- 페이스북 http://facebook.ibabynews.com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ibabynews.com

 

【Copyrightsⓒ베이비뉴스 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