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카웨딩 10월 웨딩박람회 풍성한 이벤트로 눈길
추카웨딩 10월 웨딩박람회 풍성한 이벤트로 눈길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7.10.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혼수·예물·가전·허니문 등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10월 웨딩박람회를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드래곤시티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하는 추카웨딩. ⓒ추카웨딩
10월 웨딩박람회를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드래곤시티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하는 추카웨딩. ⓒ추카웨딩

추카웨딩이 주관하는 10월 웨딩박람회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용산역 3번 출구)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대규모 웨딩·혼수 박람회와 더불어 제3회 더 브라이어드 어워즈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한국의 웨딩 문화와 패션을 세계적으로 알린다는 취지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예비 신부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추카웨딩 10월 웨딩박람회와 함께 주최되는 더 브라이어드 어워즈는 새로운 형식의 K-웨딩페스티벌로서 건강한 이미지와 바른 성품을 가진 예비 신부 3명을 선발해 시상한다.

수상자는 수상금과 2억 원 상당의 무료 결혼식 비용을 추카웨딩에서 지원받게 된다. 이와 함께 걸그룹 티아라 큐리의 한류스타상을 수상하고 아이돌그룹 2am의 이창민이 아시아 톱스타 가수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추카웨딩 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혼수나 예물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접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현장 특전으로 다이아몬드가 원가 제공되며 예비 신부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예물을 둘러보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결혼 준비에 필수적인 스킨케어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푸짐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허니문, 신혼부부 재무설계, 예복, 한복, 혼수 가전, 청첩장 등을 한자리에서 살펴보며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더불어 여러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드레스쇼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웨딩 체험관을 운영해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수, 예물, 가전, 허니문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추카웨딩 관계자는 “10월웨딩박람회를 사전 신청 후 방문하는 예비 부부 100쌍(양일 총 200쌍)에게는 달러북을 선물한다”고 전했다. 또한 "결혼 준비 노하우가 담긴 웨딩 레시피북 3종 세트를 비롯해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모닝글로리 청첩장 샘플, Y잭, 커플룩 할인권, 쿠폰북 등 다양한 상품이 100% 증정되니 꼭 신청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