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텀블러 ‘콕시클’ 7일 CJ오쇼핑 최화정SHOW 방송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패션 텀블러 ‘콕시클’ 7일 CJ오쇼핑 최화정SHOW 방송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1.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2중 진공, 3중 단열기술 자랑, 한 컵 음료에 최적화 된 미니잔 콕시클 스템레스도 동시 구성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7일 CJ오쇼핑 최화정SHOW에서 올해 마지막 콕시클 시리즈가 방영된다. CJ오쇼핑 측은 조기 매진을 예상하고 있다. ⓒ스마일모닝
7일 CJ오쇼핑 최화정SHOW에서 올해 마지막 콕시클 시리즈가 방영된다. CJ오쇼핑 측은 조기 매진을 예상하고 있다. ⓒ스마일모닝

 

스마일모닝(대표 박지만)이 공식 수입 유통하는 아메리칸 패션 텀블러·보온병 '콕시클'(Corkcicle)이 7일 CJ오쇼핑 최화정SHOW에서 새로운 구성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콕시클 캔틴 시리즈는 2중 진공, 3중 단열기술로 보온 12시간, 보냉 25시간을 유지한다. 완벽한 밀폐로 음료수를 새지 않게 강력히 차단한다. 304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제품 변형이 일어나지 않는다. 입구 지름이 4cm에 달해 얼음도 쉽게 넣을 수 있다. 미끄럼 방지 재질이 바닥에 부착돼있으며 그립감도 훌륭하다.
 
또한 콕시클은 이번 CJ오쇼핑 최화정SHOW를 통해 콕시클 와인잔 스템레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글라스 와인 같은 한 컵 단위 음료의 보온, 보냉에 효과적인 미니잔 콕시클 스템레스는 보온 3시간, 보냉 9시간을 유지한다. 사이즈만 다를 뿐 콕시클 캔틴 시리즈와 같은 소재, 같은 기능을 자랑한다.
 
스마일모닝 관계자는 “일회용 플라스틱에 대한 사용 규제 및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불신이 날로 커지고 있는 만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소재의 텀블러와 보온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콕시클 패키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콕시클 시리즈는 CJ오쇼핑 최화정SHOW를 통해 3회 연속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7일 방송이 CJ오쇼핑 최화정SHOW 콕시클 시리즈 마지막 방송이다. CJ오쇼핑 측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인 만큼 4회 연속 조기 매진을 예상하고 있다.
 
콕시클은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국내외 유명인들의 생활 필수품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지금 이 순간을 가장 멋지게 즐기자'는 모토 아래 지속적으로 새로운 색상을 소개하며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