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로 아동권리영화제 즐겨볼까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왓챠플레이로 아동권리영화제 즐겨볼까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8.11.1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온라인특별관서 77편 아동권리영화 감상, 오프라인 영화제는 24~25일 CGV 홍대서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제4회 아동권리영화제가 24일부터 25일까지 홍대 CGV에서 열린다. ⓒ세이브더칠드런
제4회 아동권리영화제가 24일부터 25일까지 홍대 CGV에서 열린다. ⓒ세이브더칠드런

제4회 아동권리영화제(SCRFF)를 왓챠플레이 온라인 상영관으로도 즐길 수 있다. 

왓챠플레이 아동권리영화제 온라인 상영관은 16일부터 30일까지 열리며 '인사이드아웃', '늑대아이', '문라이트', '4등',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등 총 77편의 아동권리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아동권리영화제는 호평을 받은 대중영화 중 아동 학대 및 방임, 사회적 편견 등 아동 권리 침해를 담은 영화들로 꾸려졌다. 아이를 올바르게 키우고 싶은 부모,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자 하는 아동·청소년 등 인권과 사회적 이슈에 관심이 많은 대중에게 초점을 맞췄다. 

왓챠플레이 온라인 아동권리영화제 플레이리스트. ⓒ세이브더칠드런
왓챠플레이 온라인 아동권리영화제 플레이리스트. ⓒ세이브더칠드런

한편 오프라인 아동권리영화제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CGV 홍대에서 열린다. '어느가족', '땐뽀걸즈',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빌리엘리어트'등 총 5편을 관람할 수 있다. 

CGV 홍대 4층 로비에서는 ‘잃어버린 어린시절을 찾아서' 테마에 맞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있다.

각 영화 상영후에는 배우 문소리, 영화평론가 김혜리, 방송인 김형규, 허프포스트 김도훈 편집장, 손경이 소장 등이 관객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오프라인 영화제 예매는 CGV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하면된다.

왓챠플레이 박태훈 대표는 “아동권리 영화제에 왓챠플레이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아동 권리를 표현한 영화들이 생각보다 많은 만큼, 왓챠플레이가 더욱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8 아동권리영화제는 세이브더칠드런이 주최하고 CGV홍대, 왓챠플레이, 한아조가 공식 후원한다. 왓챠플레이는 영화·VOD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