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안전까지 생각한 베이킹 오븐 ‘위즈웰 GL-42’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아이들의 안전까지 생각한 베이킹 오븐 ‘위즈웰 GL-42’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8.12.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맘스리뷰] 42리터의 넉넉한 용량과 4단 조리 구조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최근 시중에 판매되는 오븐들은 단순히 빵과 과자를 구워주는 역할만을 하지 않고 다양한 부가 기능과 성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주방가전 브랜드 위즈웰의 베이킹 오븐 ‘GL-42’는 넉넉한 용량과 컨벡션 기능 그리고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한 차일드락 기능 등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 42리터의 넉넉한 내부 용량·차일드락 기능

위즈웰의 GL-42는 42리터의 내부 용량과 4단의 조리 구조 등으로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위즈웰
위즈웰의 GL-42는 42리터의 내부 용량과 4단의 조리 구조 등으로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위즈웰

위즈웰의 GL-42는 42리터의 넉넉한 내부 용량과 총 4단의 조리 구조를 갖추고 있다. 사각 쟁반, 그릴망 등을 올려놓을 수 있는 3단 트레이드 구조로 돼있으면서도 최대 4단까지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양의 베이킹을 수용할 수 있다.

컨벡션 기능도 있어 요리를 더욱 빠르고 담백하게 할 수 있다. 온오프 선택을 통한 터보 컨벡션 기능으로 입체 순환 열풍 관리를 하면서 더욱 건강하고 촉촉한 음식을 조리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차일드락 기능도 돋보인다. 내부 램프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차일드락 기능이 작동되면서 버튼 조작이 임의로 조정되지 않는다.

청소가 간편한 것도 GL-42의 장점이다. 오븐 내부가 테플론으로 코팅돼 이물질의 제거가 쉽고 부스러기 받침대가 있어 외부에서 손쉽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내부 세척은 사각 쟁반에 물을 넣고 오븐을 작동하면 간단하게 끝난다.

◇ 바비큐·생선구이 등 다양한 조리 가능

GL-42는 바비큐와 생선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오븐이다. ⓒ위즈웰
GL-42는 바비큐와 생선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오븐이다. ⓒ위즈웰

GL-42로는 베이킹뿐만 아니라 바비큐와 생선구이 등 다양한 조리도 할 수 있다. 구성품인 바비큐봉을 이용해 음식을 360도 회전시켜 골고루 익게 만들면 기름이 빠진 바비큐를 만들 수 있다. 그릴망이나 쟁반을 이용해 생선을 구우면 촉촉하고 바삭한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다.

GL-42의 디자인은 베이지와 블랙 컬러가 조화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국제환경기준인증(RoHS)와 국가통합인증마크(KC마크)도 받아 안전성에 대한 기대도 할 수 있다.

위즈웰 관계자는 “GL-42는 M자 열선과 조리실 내부의 다이아몬드 반사판 사용, 상하 열선 온도 독립 제어 등의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베이킹 외에도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어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가전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