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이번 달 마지막 주 개막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이번 달 마지막 주 개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0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메쎄이상 주최, 코베 베이비페어 주관, 삼성카드 협찬으로 열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임신부터 출산, 육아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란 이름으로 이번 달 마지막 주 개막한다.

이번 달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릴 본 행사는 2월 인천 송도 컨벤시아, 4월 셋째주 서울 코엑스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행사이다.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코베베이비페어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코베베이비페어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코베가 주관하고 삼성카드가 협찬하는 이번 행사는 사회 현안을 고민하고 공유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해온 삼성카드의 CSV(Creating Share Value, 사회적 가치 창출) 캠페인과 연계해 ‘육아의 시작, 아빠와 엄마가 함께, 삼성카드로 더 홀가분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열린다.

공동육아 문화 형성으로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자는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는 요즘,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는 공동육아에 대한 공감대를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과 아빠, 엄마가 함께 할 수 있는 무대 행사가 준비돼있다. 

우선 현장 방문객을 위해 코베 자체 모바일 플랫폼 ‘코베 앱(APP)’과 연계한 알뜰한 육아 용품 쇼핑의 기회가 마련됐다. 코베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코베할인쿠폰’과 ‘코베픽업’은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코베 육아지원 프로젝트의 하나로 다양한 육아 용품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코베할인쿠폰은 코베 앱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선택해 쿠폰을 받은 후 행사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코베픽업은 상품가의 일부를 선결제 후, 차액은 행사 현장에서 결제한 뒤 상품을 직접 픽업하는 서비스로 선결제한 일부 금액은 코베 앱 포인트로 전액 100% 돌려준다. 코베할인쿠폰과 코베픽업을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전체 목록은 코베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산과 육아를 위한 삼성카드 앱(APP)인 ‘베이비스토리’의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한다. 행사장 내 마련되는 홀가분 쇼핑존에서 베이비스토리 제휴 업체인 글로벌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 리프가닉’과 세계적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C’ 등의 제품을 할인가에 살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빠와 엄마가 함께 하는 공동육아 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하는 본 행사는 코베 공식 홈페이지나 코베 앱을 통해 이번 달 24일까지 사전등록 하면 입장료 5000원을 내지 않고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의 출산과 육아를 위한 앱 ‘베이비스토리’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절차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