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벚꽃축제 개최 '벚꽃만큼 사랑하나 '봄'' 
서울대공원 벚꽃축제 개최 '벚꽃만큼 사랑하나 '봄''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0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수도권에서 막바지 벚꽃 즐길 명소, 이달 6일부터 21일까지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에서 벚꽃축제가 열린다. 

'벚꽃만큼 사랑하나 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서울대공원 벚꽃축제는 오는 6일부터 21일까지 총 16일간 진행된다. 6~14일은 호수 둘레길, 15~21일까지는 동물원 겹벚꽃길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올 해 서울의 벚꽃은 5일부터 개화할 전망이다. 서울대공원에서는 호수 둘레길의 왕벚꽃 개화 후 통상 2주 후 겹벚꽃이 핀다. 

서울대공원은 서울 지역 평균 개화 시기보다 1주일 정도 개화가 늦다. 다만 개화에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화려하고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다. 

대공원 관계자는 "서울대공원 벚꽃은 6일 축제 시작일 개화한다. 축제 첫주에는 앙증맞은 벚꽃과 어우러진 봄 풍경을 즐기기에 좋다. 축제 둘째주인 13~14일에 방문하면 만개한 벚꽃의 향연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벚꽃축제에서는 '벚꽃만큼 사랑하나 봄'이라는 주제로 호수 둘레길과 동물원 내 겹벚꽃 길에서 로맨틱 포토존, 벚꽃 엽서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로맨틱 포토존 (축제기간 상설전시)

‘벚꽃만큼 사랑하나 봄‘이란 주제에 맞춰 벚꽃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된다.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액자형 포토존과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들로 꾸며진 글자 포토존, 네온사인 포토존에서는 활짝 핀 벚꽃과 함께 최고의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겹벚꽃 축제 기간엔 자전거와 가렌드 등 감성적인 소품도 준비되어 있다.

▲벚꽃 버스킹 (축제기간 중 토·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벚꽃 아래 낭만적인 버스킹도 펼쳐진다. 시민공연자들의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겨보자.

▲다양한 벚꽃 체험 프로그램 (축제기간 중 토·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보기만 해도 예쁜 벚꽃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고 싶다면 벚꽃 아트 체험에 참여해보자. 벚꽃 페이스페인팅과 벚꽃 엽서 만들기, 벚꽃 책갈피 만들기 등 3종의 아트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떨어진 벚꽃잎을 이용해 축제의 행복한 기분까지 간직할 수 있다.

서울대공원 송천헌 원장은 “환한 왕벚꽃이 장관을 이루는 서울대공원의 아름다움 속에서 많은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벚꽃축제를 준비했다. 생태문화공원인 서울대공원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화사한 봄날의 행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