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x삼성카드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오늘 개막
코베 베이비페어x삼성카드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오늘 개막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국내 베이비페어 중 역대 최대 규모, 최다 브랜드 참가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개막. ⓒ코베베이비페어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개막. ⓒ코베베이비페어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삼성카드와 만나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삼성카드 협찬, 이하 코베)’라는 이름으로 경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막했다.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웨건 등 필수 육아용품을 총망라하는 이번 코베에는 최다 브랜드가 참가해 대한민국 베이비페어 중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코베할인쿠폰, 코베픽업, 홀가분 쇼핑존 등 다양한 할인 서비스가 마련된 코베에서는 최대 65%까지 육아용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 병원 판매율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 프리미엄 액상 분유 브랜드 베비언스 등을 만날 수 있는 홀가분 쇼핑존은 기존 최대 50% 할인가에 삼성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 내 홀가분 스테이지에서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일동후디스 등 베이비 전문 브랜드들의 신제품 론칭쇼는 물론, 구경만해도 팸퍼스 기저귀를 무료 증정하는 육아 퀴즈쇼와 SES 출신 배우 유진의 유아 뷰티 토크, 창작 뮤지컬까지 공연된다. 음악으로 깨우고 놀이로 배우는 뮤지컬 콘서트인 플레이 콘서트도 현장의 많은 방문객에게 인기다.

코베는 임산부를 위한 특별한 임신 축하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일 100명, 총 400명의 임산부에게 더블하트 스트로컵을 증정한다. 지난 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던 26회 코베 입장 팔찌를 지참해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우리아이를 위한 첫 동물백과를 증정한다. 코베의 대표적 이벤트인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아기와 함께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유모차 대여 서비스와 프리미엄 홀가분 수유실도 마련했다. 특히 기저귀, 분유, 물티슈, 로션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프리미엄 홀가분 수유실은 많은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엄마 아빠의 공동육아 문화를 응원하는 이번 코베는 2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코베앱(APP)이나 코베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