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편의성·기술력 갖춘 유축기는?
실용성·편의성·기술력 갖춘 유축기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6.2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맘스리뷰] 스펙트라 S1+ 전동식 모유착유기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유축기는 아이를 낳은 후 원활한 수유를 돕는 제품이다. 유축기를 활용하면 일정한 시간에 유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젖몸살을 예방할 수 있고 젖의 양도 늘릴 수 있다. 미리 유축을 해놓을 수도 있어 젖을 빨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에게도 유용하다.

시중에 나와 있는 유축기 중에서는 유아용품 전문기업 유진메디케어의 제품이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 스펙트라 S1+ 전동식 모유착유기(이하 스펙트라 S1+)는 실용성과 편의성, 기술력 등 다양한 측면에서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 사용하기 좋은 실용성과 편의성

스펙트라 S1+는 30분 사용 시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고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 등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스펙트라
스펙트라 S1+는 30분 사용 시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고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 등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스펙트라

스펙트라 S1+의 첫 번째 장점은 실용성이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간편한 조작 방식을 택했다. 간편한 전원 조작 버튼과 모유 착유의 신호를 알리는 5단계 마사지 기능, 별도의 조명 없이도 착유를 가능하게 하는 2단계 라이트 기능 등을 버튼 하나로 조작할 수 있다. 특히 마사지 기능은 사출반사를 돕기 때문에 산모들에게 더욱 유용하다.

LCD창으로 조작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스펙트라 S1+의 특징이다. 스펙트라 S1+는 조작되고 있는 내용이 LCD창에 표시돼 유축 사용 시간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착유되는 모유의 양을 측정할 때 참고하기에 좋다.

스펙트라 S1+는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완충 시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충전식 내장 배터리가 탑재돼있고 선이 없어, 실내나 실외 등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롭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착유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킬 수도 있다. 에어 호스 연결부위가 2개가 준비돼있어 필요할 때마다 한쪽 또는 양쪽을 선택해 편리하게 착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스펙트라 S1+에 담은 기술력

스펙트라 S1+은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의 감각적인 설계를 자랑한다. ⓒ스펙트라
스펙트라 S1+은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의 감각적인 설계를 자랑한다. ⓒ스펙트라

스펙트라 S1+에는 유진메디케어의 기술력이 담겼다. 5단계의 속도 조절과 12단계의 압력 조절 기능은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쾌적한 착유를 할 수 있게 돕는다.

특허 기술이 적용된 역류방지기도 사용했다. 실리콘으로 된 역류방지기는 이물질 등이 착유기 쪽의 공기에 혼합되는 것을 막는다. 역류방지기의 실리콘막은 호스 안에 먼지가 들어가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스펙트라 제품의 기술력은 해외 수출 실적에서도 드러난다. 스펙트라는 지난 19년 동안 임신 및 출산, 육아 제품들을 연구하며 유럽, 미국, 호주, 아프리카 등 30여개 나라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유축기 관련 3종의 특허와 함께, CE, 의료기기 품질시스템(ISO 13485), FDA 510K 인증과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에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