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갤러리, 2014 홈 테이블 데코 페어 참가
에스갤러리, 2014 홈 테이블 데코 페어 참가
  •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 승인 2014.06.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내 집을 호텔처럼' 테마로 차별화된 공간 연출 제안

【베이비뉴스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에스갤러리가 오는 22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2014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 ⓒ위즐컴
에스갤러리가 오는 22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2014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 ⓒ위즐컴

 

에스갤러리(S-gallery)가 오는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홈 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

 

에스갤러리는 이번 페어에서 ‘내 집을 호텔처럼’이라는 테마로 ‘BED ZONE’, ‘BATH ZONE’, ‘LIVING ZONE’, ‘TERRACE ZONE’, ‘LOBBY LOUNGE’을 나눠 첫 번째 전시를 열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BED ZONE’에서는 가구중심으로 침대와 소파 그리고 플로어 스탠드와 호텔식 침장, 커튼을 활용한 공간연출을 선보인다.

 

‘LIVING ZONE’에서는 테이블을 기본으로 3인 소파와 1인 소파를 활용한 공간 믹스매치, 스탠드형 랜턴, 발코니나 야외 공간을 위한 아웃도어형 LED램프가 탑재된 암체어, 로비라운지를 위한 대형 거울, 팬던트 등 에스갤러리 만의 차별화된 공간연출 스타일링 팁을 선보인다.

 

에스갤러리는 한국의 대표적인 브랜드 아파트 공간 코디네이션과 호텔, 리조트, 중국의 신도시 개발 등의 디스플레이 컨설팅을 선도해온 공간디자인 전문기업이다.

 

이번 테마를 기획한 하이경 에스갤러리 대표는 “평범한 일상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이들에게 맞는 다양한 공간연출 팁을 전해주고자 이번 페어에 참여하게 됐다”며 “간단한 인테리어 소품과 공간배치 만으로도 우리가족만의 안락하고 럭셔리한 호텔식 리빙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