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울트라 올레드 TV’ 이어지는 ‘만점’ 행진
‘LG 울트라 올레드 TV’ 이어지는 ‘만점’ 행진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5.0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영국, 미국, 독일 등 IT매체에서 호평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LG전자 올레드 TV. ⓒLG전자
LG전자 올레드 TV. ⓒLG전자


LG전자는 영국, 미국, 독일 등 국가의 IT매체에서 LG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8일 밝혔다.


‘AV포럼(AVForums)’은 LG 올레드 TV에 10점 만점을 부여했다. 이 매체는 올레드 TV에 대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최고의 화질을 제공한다” 며 “올레드 TV를 4K TV 리뷰의 새로운 기준으로 삼을 예정”이라고 극찬했다.


또 영국 IT전문매체 ‘트러스트 리뷰(Trusted Reviews)’는 LG 올레드 TV에 5점 만점을 부여했다. 이 매체는 올레드 TV에 대해 “완벽한 블랙 색상과 아주 섬세한 4K 화질은 비교할 데 없이 최고”라고 극찬했다.


미국 IT전문매체 ‘와이어드(Wired)’는 2015년형 프리미엄 TV제품을 소개한 기사에서 “LCD가 프리미엄 전략으로 올레드와 라이벌 구도를 이루려고 하지만 아직은 못 미친다”며 올레드 TV에 손을 들었다.


독일 유명 IT전문매체 ‘컴퓨터빌드(Computerbild)’는 최근 ‘울트라 올레드 TV’를 테스트하고 총점 1.91점을 부여했다. 1.91점은 2011년 이후 ‘컴퓨터빌드’가 진행한 제품 평가 가운데 최고점수다.


‘컴퓨터빌드’는 “LG가 화질의 기준을 제시했다”며 “압도적인 화질과 명암비로 꿈의 점수를 달성한 올레드 TV가 세계최고의 TV”라고 극찬했다.


또 독일 ‘SFT’는 “LG 울트라 올레드 TV를 처음 본 대부분의 사람들은 압도적 화질에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올레드의 완벽한 블랙과 명암비는 함께 평가된 제품 가운데 최고”라고 호평했다.


이탈리아에서도 호평이 이어졌다. 이탈리아 유명 IT매체인 ‘Dday.it’은 LG 올레드 TV에 대해 “완벽한 화질은 물론, 모든 면에서 현존하는 TV 가운데 최고”라고 극찬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웨딩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