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하는 홈 인테리어 브랜드 자리매김
한국 대표하는 홈 인테리어 브랜드 자리매김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3.1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한샘, 인터브랜드 선정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등극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지난 10일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 포럼’에서 신규 진입 브랜드를 대표해 한샘 권영걸 사장이 한샘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라는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한샘
지난 10일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 포럼’에서 신규 진입 브랜드를 대표해 한샘 권영걸 사장이 한샘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라는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조사한 국내기업 브랜드 가치평가 순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에서 44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한샘은 브랜드 가치 3697억 원, 44위로 홈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글로벌 Top 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업체로, 지난 2013년부터 국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한국을 대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를 발표하고 있다.


인터브랜드는 재무적 요소, 시장 지배력, 향후 성장 가능성에 근거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며 이 평가모델은 업계 최초로 ISO(국제표준화기구)인증을 획득했다.


올해 1위는 브랜드 가치평가 50조 9715억 원의 삼성전자가 차지했고 현대차, 기아차, SK텔레콤 등이 뒤를 이었다. 신세계, 한샘 등이 새로 순위권에 진입해 유통업체들의 약진이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한편 한샘은 KBPI(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 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부엌가구 부문 17년 연속 1위 (2015년 기준), 주거용 가구 부문 5년 연속 1위(2014년 기준, 2015년 미 발표),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생산성본부 주관) 가정용가구 부문 9년 연속 1위(2015년 기준)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 가구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에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품질과 서비스 모든 면에서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