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앤베이비, 코베에서 산후도우미 상담
마더앤베이비, 코베에서 산후도우미 상담
  • 정세진 기자
  • 승인 2015.04.03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쌍둥이, 세쌍둥이 전문 케어' 서비스 선보여

【베이비뉴스 정세진 기자】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 ⓒ웰니스 인텔리전스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 ⓒ웰니스 인텔리전스

 

개인 맞춤형 임신출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0회 코베 임신,출산 유아교육 박람회'에서 쌍둥이, 세쌍둥이 전문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코베 박람회 행사장에서 산후도우미 계약자에게는 최대 에르고 아기띠를 주는 등, 다양한 사은품 행사와 산후도우미 상담자에게는 마더앤베이비 차량용 스티커, 현관문자석 등을 제공한다.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는 최근 쌍둥이·세쌍둥이 등 다둥이 출산이 증가함에 따라 다둥이 산모에게 꼭 필요한 전문 서비스를 패키지 형태로 담아 ‘마더앤베이비 다둥이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

‘마더앤베이비 다둥이 케어’ 서비스는 쌍둥이, 세쌍둥이 출산 후 필요한 아기맞이 소독/청소, 산후관리, 방문간호, 모유수유, 바디마사지 등 산후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특히 ‘마더앤베이비’ 만의 트리니티 케어 시스템(Trinity Care System)은 케어매니저와 전담간호사 그리고 산후관리사가 삼위일체가 되어 산모와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임신과 출산 시기에 건강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사람이 곧 서비스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한 ‘Mother&Baby’ 케어는 ‘엄마와 아기의 건강과 회복에 집중 하겠다’는 뜻이다. 기존의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벗어나 산과 또는 소아과 근무 경력 간호사가 방문해 산모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출산준비에 필요한 각종 상담을 한다.


산모의 건강상태, 생활습관, 생활환경 등을 꼼꼼히 체크해 필요사항을 파악하며 출산 시 이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성향에 맞는 서비스를 구성한다.

 

또 출산 후 전담 간호사 방문 시, 산모와 아기의 건강 상태 및 신체사정을 통해 모유수유, 아기발달 등에 대한 궁금증과 불안감을 해소하는 등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마더앤베이비‘ 케어의 또 다른 차별점은 산모의 환경에 따른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에 있다. ’워킹맘을 위한 프로그램‘을 비롯해 현재 출산인구에 20%에 육박하고 있는 만 35세이상 노령산모를 위한 집중케어 프로그램, 또한 산후조리원을 이용할 수 없는 산모들을 위한 산후조리원을 내집에 프로그램 등 산모고객의 환경과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특화 제공한다.


가격은 서비스 세부 내역 및 옵션에 따라 세분화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더앤베이비‘ 고객센터(02-557-3579) 또는 ’마더앤베이비’ 웹사이트(www.mothernbaby.co.kr)를 참조하거나 코베 박람회에서 상담을 받으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