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 실시
삼성전자,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 실시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4.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건강 지키고 상쾌한 봄 맞이하는 특별 이벤트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5월 10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5월 10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오는 5월 10일까지 삼성전자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고객들에게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상쾌한 봄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상쾌한 바람이 가득한 봄, 기분 좋은 선물이 가득한 봄 2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먼저 상쾌한 바람이 가득한 봄 이벤트는 실내의 온도·습도·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해 집안 곳곳 상쾌한 바람이 가득하게 만들어주는 ‘2015년형 스마트에어컨 Q9000’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증정한다.


또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소형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후 삼성닷컴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당첨자 초등학생 자녀에게 김연아와 함께하는 스케이팅 클래스 초대권과 7명의 당첨자에게 ‘갤럭시 S6 엣지’를 선물한다.


기분 좋은 선물이 가득한 봄 이벤트는 본격적인 결혼·이사철을 맞이해 TV와 냉장고 등 대형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집안을 깨끗하게 가꿀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한다.


‘커브드 UHD TV 55형’과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셰프컬렉션’ 냉장고와 세탁기 행사모델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한다.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잃어버린 맑고 깨끗한 봄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겠다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삼성전자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등으로 쾌적하고 깨끗한 집안 환경을 조성해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는 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