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막한 결혼준비, 바른웨딩에서 안심하고 시작
막막한 결혼준비, 바른웨딩에서 안심하고 시작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6.10.0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바른웨딩,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바른웨딩박람회 성료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예비부부들의 막막한 결혼 준비 고민을 한 번에 덜어주는 안심 웨딩박람회 ‘바른웨딩박람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바른웨딩은 지난 9월 24~25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서본점에서 열린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바른웨딩박람회’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바른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가 꼭 필요로 하는 웨딩상품만을 골라 구매할 수 있는 39만 원 웨딩패키지, 99만 원 웨딩패키지 등을 선보여 실속파 예비부부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가전제품을 비롯한 예단, 혼수 구매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대의 상품을 소개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선착순 방문자 20쌍 무료 제주여행권 증정, 웨딩헤어&메이크업 무료 체험 등 이벤트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바른웨딩은 고객이 웨딩컨설팅업체에 결제한 제휴업체 이용비를 예식 진행 전 결제하는 선결제 시스템의 ‘웨딩 안심진행 서비스’를 도입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웨딩컨설팅 업계의 부도 등으로 고객 피해사례가 급증해 신랑 신부의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이 서비스를 통해 신랑신부는 상품의 결제·진행 상황을 문자로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

이도연 바른웨딩 대표는 “이번 바른웨딩박람회에서는 강서 지역 예비부부들이 멀리까지 움직이지 않고 강남 인기 웨딩브랜드를 실속있는 가격과 구성에 만날 수 있도록 기획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뢰하고 맡길 수 있는 최고의 웨딩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