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위드베베’, 8~11일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유아용품 브랜드 ‘위드베베’, 8~11일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3.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출산준비 위한 용품부터 의류, 침구류, 잡화류 등 다양하게 선보여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에도 참가하며 인천지역 육아맘들과 만나는 위드베베. ⓒ위드베베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에도 참가하며 인천지역 육아맘들과 만나는 위드베베. ⓒ위드베베

올해 전국적인 유아용품 박람회에 연속적으로 참가하며 소비자들과 직접 만남의 기회를 이어가고 있는 종합 유아용품 전문기업 ‘위드베베’가 이번주 열리는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에도 참가하며 인천지역 육아맘들과 만난다.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는 유모차부터 임산부용품, 출산용품, 태교용품 등 다양한 전시품목들이 총 망라되는 인천지역 최대의 유아용품 박람회로 위드베베는 부스번호 J-20에 자리를 잡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위드베베가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제품들은 특정 분야에 한정되지 않고 출산준비를 위한 용품부터 의류, 침구류, 잡화류 등 다양하며 최근 출시된 신제품들도 공개할 예정이라 위드베베를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매하던 해당지역 육아맘들은 직접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위드베베는 이번 박람회에서도 부스 현장을 찾는 육아맘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도 준비한다. 전시회 기간 내내 매일 낮 12시 정각에 부스를 찾는 예비맘 20명에게는 아기손수건 5매를 증정하고 위드베베 부스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SNS에 올리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구매하는 금액에 따른 별도의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1분기 동안 집중적인 전국 박람회에 연속 참가하며 어떤 제품들을 선호하고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그간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며 현장에서 추가로 육아맘들의 목소리를 담아 향후 제품 론칭 시에도 참고해 반영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