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핀란드 감성의 프리미엄 베이비 케어 브랜드 엘라바를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엘라바는 핀란드의 자연적인 디자인 감성을 담은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로, 엄마의 삶 속에서 육아를 함께 돕는다는 취지 아래 육아를 한결 편하게 해줄 다양한 베이비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과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엘라바의 역류방지쿠션은 영유아의 수유 이후 및 취침 시 발생할 수 있는 역류성 위장 장애를 예방하기 위해 엄마의 품에 있을 때와 같은 각도인 30도 기울기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하단부는 아이의 엉덩이를 받쳐주는 논슬립 구조로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상단까지 이어지는 인체공학적인 3D 패턴으로 목 꺾임 현상을 줄여 머리와 목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쿠션 내부에는 F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항균 기능을 인증받은 충전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엘라바는 새롭게 출시한 역류방지쿠션을 시작으로 연내 신생아 침대, 에그필로우 등 다양한 육아 제품들을 선보이며 토탈 베이비 케어 브랜드로서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엘라바의 모든 제품은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