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엘하우스가산점, 돌잔치 잔여타임 이벤트 진행 주목
파티엘하우스가산점, 돌잔치 잔여타임 이벤트 진행 주목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20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식대 할인에 돌상패키지 무료로 제공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돌잔치 잔여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파티엘하우스가산점. ⓒ파티엘하우스가산점
돌잔치 잔여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파티엘하우스가산점. ⓒ파티엘하우스가산점

돌잔치는 아기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아기의 앞날이 번영하기를 기원하는 우리나라의 풍습 중 하나다. 최근에는 전통 돌잔치보다는 돌잔치 전문 뷔페 업체를 대관하고 손님을 초대해 아기의 첫 생일을 축하하는 트렌드가 자리를 잡았다. 다양한 포토존과 도심 속 야외테라스를 보유한 파티엘 하우스 가산점이 눈길을 끈다.

파티엘 하우스 가산점은 3개 홀로 구성돼 있다. 먼저 루즈홀은 야외테라스와 연결돼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에서 식사를 하며 돌잔치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00석 규모로 가장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마르홀은 88석 규모로 자연 채광이 들어와 밝은 느낌인 것이 특징이다. 홀이 길지 않고 넓게 돼 있어서 이벤트나 행사를 진행할 때 집중이 잘 되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씨엘로홀은 72석으로 입구와 떨어져 있고 뷔페식당은 바로 옆에 있어서 단독 홀 느낌을 주는 곳이다.

또한 파티엘 하우스 가산점은 100가지 종류의 프리미엄 뷔페를 제공한다. 특히 즉석 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점이 눈길을 끈다. 돌잔치 이용시간은 2시간 30분이며 넉넉한 주차공간도 장점 중 하나다. 특히나 하반기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잔여타임 이벤트는 식대 3만 8000원을 2만 9000원으로 할인하고 돌상패키지 무료로 제공한다. 단 보증인원 50명 기준의  8월, 9월, 10월 신규고객에게 적용된다.

한편 파티엘 하우스 가산점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 엘리시아지식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