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lg웨딩박람회, 21~22일 LG전자 베스트샵 두정점서 개최
천안lg웨딩박람회, 21~22일 LG전자 베스트샵 두정점서 개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9.18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알뜰형 스드메 패키지 혼수가전 장만할 기회..."합리적인 결혼 준비하세요"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이유진웨딩컴퍼니가 천안 LG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유진웨딩컴퍼니
이유진웨딩컴퍼니가 천안 LG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유진웨딩컴퍼니

결혼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결혼을 결정하고 알아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돈이 필요하게 되는데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원한다면 웨딩 박람회가 제격이다. 그 가운데 이유진웨딩컴퍼니가 주최·주관하는 천안웨딩박람회 LG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1~22일 lg전자 베스트샵 두정점에서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사전 방문예약 신청 후 초대권 지참시 방문할 수 있으며 스드메, 웨딩, 혼수가전도 합리적이게 알아볼 수 있다. 가장 많이 알아보는 천안스드메는 현장 계약시 50만 원 할인과 함께 액자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진행하는 만큼 모든 혼수가전을 행사가로 구매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입주날짜가 정해졌다면  혼수 가전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1등 경품으로 토요일, 일요일 신부 무료여행 경품권을 준다. 이유진웨딩컴퍼니에서 준비한 토요일 1등 경품으로 대한민국 웨딩드레스 대표 브랜드 시작바이이명순 드레스 무료업그레이드가 진행되며 일요일 1등 핫타임 경품 이벤트로 1000만 원대 엘리자베스 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혼수업체들이 준비한 핫 타임 경품이벤트 선물과 박람회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한복, 허니문, 예물, 정장에 사용할 수 있는 혼수상품권 50만 원권 vip 얼굴케어 1회권, 드레스 무료 피팅권, 네일 기본 케어권, 청첩장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안웨딩촬영 스튜디오 부분에서는 천안루카스튜디오, 6길3가스튜디오, 림 스튜디오 등과 서울 청담동 유명스튜디오 가을스튜디오, 원규스튜디오, 해밀스튜디오 등 다양하고 인기있는 스튜디오 샘플을 확인하고 바로 상담받을 수 있다. 세미촬영과 본식패키지, 세미촬영 드메 패키지, 알뜰형 스드메 패키지까지등 다양한 웨딩패키지 특가전도 준비돼 있어서 예산에 맞게 선택해서 진행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선영한복, 디바인핸즈, 아마란토, 마인드투어, 우리폐백, 리엔케이, 위드금융 등 웨딩혼수에 관한 필수 웨딩정보 및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유진웨딩컴퍼니가 천안 LG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유진웨딩컴퍼니
이유진웨딩컴퍼니가 천안 LG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유진웨딩컴퍼니

한편 이유진웨딩은 천안에서 가장 많은 웨딩드레스를 보유하고 있는 드레스샵으로 유명하며 명성 만큼 예비신부들이 스드메 준비를 위해 처음으로 찾아주는 웨딩토탈샵이다. 이유진웨딩컴퍼니 사옥 한 건물에  4개의 드레스 숍인 바비드블랑, 바비드블랑 화이트 숍, 아뜰리에리유 더블루 숍, 엘리자베스 더블랙 숍으로 분위기와 스타일에 맞는 드레스 숍을 선택해 추가금없이 스드메를 진행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국내 명품, 수입 드레스 다량 보유 및 신상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어 남들과 다른 나만의 개성있는 퀄리티 높은 웨딩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이유진웨딩은 엘리자베스, 시그니처엘리자베스, 아뜰리에프로노비아스, 시작바이이명순 드레스 등을 독점 론칭하고 있다.

한편 천안lg웨딩박람회의 참가를 원하면 대표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