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테이블, 럭셔리 주방놀이 ‘쉐프더시크 골드 에디션’ 눈길
하퍼스테이블, 럭셔리 주방놀이 ‘쉐프더시크 골드 에디션’ 눈길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0.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최신 주방 트렌드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 돋보여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시크’. Ⓒ쁘띠엘린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시크’. Ⓒ쁘띠엘린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이 주방놀이 완구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쉐프 더 시크’의 골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하퍼스테이블이 지난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럭셔리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시크’는 ‘엄마 주방보다 더 멋진 아이 주방’이라는 콘셉트 아래 가장 최신의 주방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퍼스테이블은 이번 시즌 화사한 컬러감을 강조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하퍼스테이블의 신제품 ‘쉐프 더 시크 골드 에디션’은 베이직한 아이보리 화이트톤에 핑크빛이 도는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사랑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식 메모패드부터 요리 효과음을 지닌 인덕션 레인지, 정수기 등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놀이 기능을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 제품 모두 깐깐한 유럽기준에 따른 S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하퍼스테이블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쉐프 더 시크 골드 에디션’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실감나는 주방놀이를 도와줄 스테인레스 쿡웨어 세트 및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