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이 지난 6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3개월간 진행했던 이벤트의 경품 추첨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에 진행한 데 이은 네 번째 경품 이벤트다. 이벤트 당첨 대상은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자사몰 올리비움몰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으로, 조건 달성 시 자동 응모된다.
올리비움몰은 프리미엄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로 제공하는 출산준비물 및 육아용품 전문 회원제 쇼핑몰로 올리비움을 이용했던 산모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최흥묵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대표, 조리원 입실 산모 등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한 입실 산모들은 추첨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모든 경품을 직접 추첨했다.
이날 추첨을 통해 ▲팔리 올뉴매직2 유모차(1등 1명) ▲텐박스 튼튼맘스 세트(2등 3명) ▲동성제약 패밀리 세트(3등 10명) ▲에프엔디넷 닥터에디션 퍼스트 맘3(4등 10명) ▲웜리 기프트 세트(5등 30명) ▲오가닉그라운드 바바디토 깨끗한 1종 젖병&주방세제 세트(6등 50명)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최흥묵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대표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분에 지난 행사보다 많은 분들이 행사에 응모해주셨다”면서 “올리비움을 이용하신 산모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품질 좋은 제품들을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은 배용준·박수진, 인교진·소이현, 하하·별, 이정현 등 유명 연예인들이 이용한 프리미엄 조리원으로 알려져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