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부산 최대 규모 출산유아용품점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이 6월 4일까지 여름 시즌 맞이 카시트, 유모차 특별할인 베이비페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뉴나 토들넥스트,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 스완두 마리3, 악스키드 스핀키드, 싸이벡스 제로나 제트 아이 아이사이즈, 조이 아이스핀360 시그니처, 다이치 올인원360 등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를 비롯해 싸이벡스 솔루션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제트픽스 플러스 주니어카시트, 실버크로스 듄과 리프, 오이스터3, 잉글레시나 일렉타, 줄즈 에어 플러스, 오이스터 미니, 스토케 베이비젠 요요2, 등 디럭스부터 절충형, 휴대용유모차까지 전국 최대 할인가를 적용해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줄즈, 에그, 스완두, 시크, 이지워커 하비 등 진열 상품도 특가에 판매하고, 카시트와 유모차뿐만 아닌 아기식탁의자, 바운서, 아기침대, 출산 및 유아의류, 유아 액세서리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는 카시트 필수 악세서리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 예정이며, 유모차 구매 고객에게 또한 추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한 신생아 카시트와 디럭스 또는 절충형 유모차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 추가할인이 적용되며, 구매금액의 1% 적립금이 지급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키즈백, 밤부베베 손수건, 기저귀가방, 물티슈 등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은 200평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엄마와 아기가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휴게공간과 놀이공간을 구축했다. 아울러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에서는 카시트 구매고객에게 카시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기의 안전을 지키는 '오장착 제로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단순 판매 직원이 아닌 카시트 및 유모차 업력 10년 이상의 배테랑 안전 전문가가 제품 판매와 안전한 사용법을 제시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