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일동후디스가 어린이용 고기 반찬 ‘아이얌 홈쿡 토마토스튜 떡갈비’와 ‘아이얌 홈쿡 순살 간장 닭갈비’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국산 고기와, 국산 당근 및 버섯 등을 주재료로 사용했으며, 우리 아이가 한끼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실온 보관 및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보관 및 섭취가 용이하며 언제 어디서나 우리 아이가 한끼 뚝딱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얌 홈쿡 토마토스튜 떡갈비’는 육즙이 꽉 찬 부드러운 떡갈비와 감자, 버섯이 토마토 스튜 안에 담긴 영양 가득한 별미 요리이며, ‘아이얌 홈쿡 순살 간장 닭갈비’는 뼈 없는 순살 닭고기, 감자, 당근을 순한 간장으로 맛을 낸 맵지 않은 어린이 반찬이다.
일동후디스는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화)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먼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이후 체험단 참여 신청 내용을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총 50명을 선정해 신제품 고기반찬 2종을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어 대상 '아이얌’ 제품 10종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국산 고기를 포함, 엄선된 고품질 재료를 담은 영양 만점 별미식"이라며 “바쁜 일상 속 아이얌과 함께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