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길만한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
온 가족이 즐길만한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3.12.2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영화부터 드라마, 애니까지 풍성한 편성 주목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국내 케이블 채널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최신 영화부터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을 고루 편성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에 방송되는 특별한 프로그램들을 각 채널별로 정리했다.
 

국내 케이블 채널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베이비뉴스
국내 케이블 채널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베이비뉴스


◇ tvN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은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라는 테마로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먼저 24일 오후 9시 40분에는 '코미디빅리그' 팀의 '코미디 청백전'을 선보인다. 이날 오전 12시 10분에는 '여배우들과 함께 하는 꿈같은 여행'을 주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능 '꽃보다 누나' 3, 4회를 연속으로 방송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나홀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깜짝 선물'을 콘셉트로 제작된 1인 가구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가 1회에서 4회까지 연속으로 방영된다. 이날 오후 3시에는 숨 막히는 심리 게임을 선보이는 '리얼리티 쇼 '더 지니어스 시즌2: 룰 브레이커' 2, 3회가 연속 방송된다.

 

◇ OCN
 
영화채널 OCN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영화들을 방송한다.

 

24일 오전 10시에는 따뜻한 가족애와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완벽한 하모니가 어우러지는 '사운드 오브 뮤직'을 방영한다. 이어 오후 2시부터는 최근 개봉한 영화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를 관람하기 전 꼭 봐야할 ▲'반지의 제왕 : 반지 원정대'를 시작으로 ▲'반지의 제왕 : 두 개의 탑'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까지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전편 연속 방송해 준다.
 
25일 오전 6시에는 마법세계의 흥미진진한 크리스마스를 그린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오전 9시에는 84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작품상인 '휴고'와 크리스마스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인 '러브 액츄얼리'를 연이어 방송한다.

 

오후 3시부터는 구두쇠 스쿠루지를 변화 시킨 일생 최대의 시간여행을 담은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 캐롤'이 방송돼 아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후 6시에는 킹콩과 나오미와츠의 아름다운 판타지 '킹콩'이, 10시에는 악몽 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낸 솔로들을 위한 힐링 영화 '나홀로 집에1'이 방송된다.

 

◇ CGV
 
블록버스터TV 채널 CGV는 크리스마스 영화는 물론 판타지 대작과 로맨스,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대거 방송한다.

 

24일 오전 12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는 '해리포터 데이'로 꾸며진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의 잔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까지 총 8편의 해리포터 시리즈를 연속 방송하는 것.

 

이어 25일 오후 12시부터는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나홀로 집에' 1~3편이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25일 오전 1시에는 애쉬튼 커쳐, 사라 제시카 파커, 할리 베리 등 할리우드 톱스타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크리스마스 로맨스 '뉴욕의 연인들'이, 오전 5시에는 짐 캐리와 귀여운 펭귄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코미디 '파퍼씨네 펭귄들'이 방송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오전 7시에는 루돌프 사슴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이, 오전 8시 30분에는 드림웍스의 대표작 '드래곤 길들이기'의 크리스마스 외전 '나이트퓨리의 선물'이 방영된다.

 

계속해서 오전 10시에는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 영화 '과속 스캔들'이, 오후 7시에는 크리스마스에 벌어진 테러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브루스 윌리스의 액션 영화 '다이하드'가, 오후 10시에는 시대를 초월한 명작 '사운드 오브 뮤직'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캐치온

 

프리미엄 채널 캐치온은 크리스마스인 25일에 시청자들을 위한 최신 영화를 준비했다.

 

먼저 오후 2시 20분에는 덴젤 워싱턴 주연의 '플라이트'를 보여준다. '플라이트'는 추락하는 여객기를 무사히 착륙시켜 국민적 영웅이 됐지만, 사실 술과 마약을 한 후 조종석에 앉았다는 사실이 밝혀질까 두려운 파일럿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오후 9시에는 손예진, 설경구 주연의 '타워'를 방영한다. '타워'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리고 있는 108층의 초고층 빌딩인 타워스카이에서 벌어진 대형 화재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적인 영화다.

 

오후 11시에는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30년 이상 최고의 뮤지컬 작품으로 손꼽혀 온 레미제라블을 스크린에 옮긴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이 방송된다.
 
◇ 올'리브

 

올'리브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집 레시피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4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하는 '노 오븐 디저트'에서는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시청자를 위해 간편하면서도 그럴싸한 모양의 선물용 디저트 레시피가 공개된다.


특히 프랑스에서 크리스마스 때마다 벽난로 주위에 모여 앉아 먹는 장작모양의 디저트인 '뷔시 드 노엘', 견과류와 초콜릿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초코릿 트리' 등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을 디저트가 소개된다.

 

25일 오후 4시에는 '셰프의 야식', 오후 5시에는 '마트를 헤매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 오후 8시에는 '제이미의 크리스마스 앳 홈'을 연속 방송해, 크리스마스에 집에서도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푸드 레시피가 대방출될 예정이다.
 
◇ 온스타일

 

No.1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패션쇼, 콘서트 등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

 

20~24일 매일 오후 5시에는 시청자들의 완벽한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위해 '겟잇스타일'의 스타일링 클래스와 '겟잇뷰티'를 특집 편성했다.
 
또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오전 1시에는 2013년 9월 영국을 뜨겁게 달군 '아이튠즈 페스티벌'(iTunes Festival)현장을 공개한다. '아이튠즈 페스티벌'은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애플 사에서 매년 주최하는 음악 행사다. 23일에는 '제시제이', 24일에는 '레이디가가', 25일에는 '케이티페리' 편이 전파를 탈 예정.

 

◇ XTM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은 24일과 25일 각각 '자동차'와 '밀리터리' 테마의 콘텐츠를 하루 종일 방영하는 '남자의 크리스마스' 특집을 선보인다.

 

24일에는 오후 12시부터 XTM의 양대 자동차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탑기어 코리아 5'와 '더 벙커'의 베스트 에피스드 3편이 연이어 방송된다. 여기에 자동차 액션 영화인 '분노의 질주'와 '분노의 질주 : 더 오리지널'이 각각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25일에는 최강 솔저 서바이벌 '국가가 부른다' 3편이 오후 7시부터 연속 방송되고, 전쟁 블록버스터 영화 '진주만'과 '라이언 일병 구하기'가 각각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투니버스

 

투니버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안녕 자두야 스페셜: 인어공주', '메리 슈렉마스', '메리 마다카스카', '스머피 할로우' 등을 준비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24일 오후 7시에는 '안녕 자두야 스페셜: 인어공주'를 보여준다. 자두, 윤석이, 은희 등 등장인물들이 인어공주 동화 속 주인공이 돼 색다른 이야기를 펼칠 예정.

 

25일 오후 2시부터는 '메리 슈렉마스'와 '메리마다가스카'가 찾아간다. '메리 슈렉마스'에서는 슈렉이 사랑하는 아기와 피오나를 위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과정이 재미있게 그려지고, '메리 마다가스카'에서는 기억을 잃은 산타클로스를 대신해 주인공들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가져다주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오후 4시에는 스머프 스페셜인 '스머피 할로우'가 TV최초로 방영된다. 스머프 마을에 내려오는 '스머피 할로우'의 전설을 밝히기 위해 잘난 척의 일인자 똘똘이 스머프와 똘똘이 스머프의 비밀을 밝히려는 배짱이 스머프, 그리고 말괄량이 스머페트가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 애니박스

 

애니박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을 방영한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일본 '크레용 신짱'을 원작으로 제작된 TV 시리즈 '짱구는 못말려'의 극장용 애니메이션 영화다.

 

23일에는 '16기: 엄청난 태풍을 부르는 금창의 용사'가, 24일에는 '17기: 포효하라! 떡잎 야생왕국'을, 25일에는 '18기: 초시공!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를 26일에는 '19기: 폭풍을 부르는 황금 스파이 대작전'이 선보여진다.

 

◇ 챔프

 

어린이 만화 전문채널 챔프 역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대방출한다.

 

먼저 24일 오전 7시에는 '꼬마산타 니콜라스'를 방영한다. '꼬마산타 니콜라스'는 은퇴해야 하는 산타가 자신을 대신할 후계자 '니콜라스'를 훈련시키는 내용을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이어 8시에는 추억의 만화 '아이공룔 둘리: 얼음별 대모험'을 보여준다.

 

오전 10시부터는 평범한 소년 '진구'와 초능력을 가진 '도라에몽'이 겪는 모험담 '도라에몽 진구의 비밀도구 박물관'과 '도라에몽 진구와 기적의 섬-애니멀 어드벤처' 극장판이 방영된다.

 

◇ 디즈니 채널

 

디즈니 채널은 아이들에게 월트디즈니의 명작들을 선물할 예정이다.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벅스 라이프', '몬스터 주식회사'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만든 제작사 픽사의 첫 장편 블록버스터 '토이 스토리' 1, 2, 3편을 볼 수 있다. '토이스토리'는 주인공 '앤디'의 장난감들이 겪는 좌충우돌 무험담이 주를 이루며,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따뜻한 감동을 전해주는 영화다.

 

◇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은 성탄절의 기원과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성탄 특별 기획을 준비했다. 24일 오후 12시부터 2시간 동안 성탄절 특집 다큐멘터리 '숨겨진 성경의 비밀' 1, 2부를 연속 방송하는 것.

 

이 다큐멘터리는 '구약성서'에 담긴 2000여 년 전의 이야기를 낱낱이 파헤쳐본다. 성경 속에 숨겨진 고대 유대인의 기원과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의 신 '여호와'의 존재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고고학적, 문화적 관점에서 해석해볼 예정이다.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