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 에어컨 신상품 사면 최대 40만 원 캐시백
휘센 에어컨 신상품 사면 최대 40만 원 캐시백
  •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 승인 2014.01.1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LG전자, 17일부터 휘센 에어컨 예약판매 돌입

【베이비뉴스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가 올해 휘센 에어컨 신제품 30종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LG휘센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
LG전자(대표 구본준)가 올해 휘센 에어컨 신제품 30종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LG휘센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올해 휘센 에어컨 신제품 30종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LG휘센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표 모델인 ‘크라운 프리미엄’은 업계 최초로 천연 아로마 향을 전달하는 ‘내추럴 아로마’ 기능과 ‘아이스쿨 파워’, ‘인체 감지 냉방’ 등 더 강력한 냉방성능을 갖췄다. 공간 내 사람을 감지해 알려주는 ‘마이홈 알람’ 기능도 갖췄다.


행사는 신제품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40만 원의 캐시백과 에어워셔, 제습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공기 관련 가전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12만 원 상당의 에어컨 필터 교환권과 그린케어 서비스(열교환기, 필터 무료 청소)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인 캐나다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LG전자는 2012년 업계 최초로 시작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미스터 휘센 에어컨 무료 견적 서비스’를 올해도 진행한다. 신제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어컨 설치 전문가인 미스터 휘센이 직접 고객 집을 방문해 최적의 모델을 추천하고 배관설치 등에 관해무료 상담해 준다. LG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LG전자 김제훈 한국AE마케팅담당은 “올해 초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고객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에어컨 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