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은 일상 속의 패션이다"
"이불은 일상 속의 패션이다"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4.06.3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박홍근홈패션, 2014 F/W 신상품 베딩쇼 성료

【베이비뉴스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이번 박홍근홈패션 베딩쇼에서는 신혼의 침실, 모던한 도시인의 방, 자연을 닮은 집, 톡톡 튀는 재미가 있는 일상 속의 공간이 모델들의 연기와 함께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박홍근홈패션
이번 박홍근홈패션 베딩쇼에서는 신혼의 침실, 모던한 도시인의 방, 자연을 닮은 집, 톡톡 튀는 재미가 있는 일상 속의 공간이 모델들의 연기와 함께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박홍근홈패션

박홍금홈패션(대표 이선희)는 지난 2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박홍근홈패션 본사에서 ‘에볼루션 포 퓨처(EVOLUTION for future)’를 주제로 ‘2014 F/W 신상품 베딩쇼’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박홍근홈패션이 이번 쇼를 통해 올 가을 겨울 홈패션 트렌드로 제안한 콘셉트는 순수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아티스트리 클래식(Artistry Classic), 자연 그대로의 소재를 우아한 디자인으로 풀어낸 에코 그레이스풀(Eco graceful), 미래적인 소재에 모던한 감성을 더한 리파인드 센스(Refined Sence) 세 가지다.


신혼의 침실, 모던한 도시인의 방, 자연을 닮은 집, 톡톡 튀는 재미가 있는 일상 속의 공간이 모델들의 연기와 함께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이선희 박홍근홈패션 대표는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신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이번 베딩쇼를 기획했다”라며 “‘이불은 일상 속의 패션이다’라는 박홍근홈패션의 브랜드 정신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Copyrights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