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포드호텔, 프러포즈 패키지 등 선보여
스탠포드호텔, 프러포즈 패키지 등 선보여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6.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합리적인 가격에 연인들이 선호하는 상품 구성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스탠포드호텔이 오는 30일까지 ‘로맨틱 프러포즈데이 패키지’와 ‘Life as Cinema’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포드호텔
스탠포드호텔이 오는 30일까지 ‘로맨틱 프러포즈데이 패키지’와 ‘Life as Cinema’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포드호텔


스탠포드호텔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 내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로맨틱 프러포즈데이 패키지’와 ‘Life as Cinema’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객실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러포즈데이 패키지 구성은 주니어스위트룸 1박, 조식뷔페 2인, CGV 골드클래스 프러포즈대관(30분 기준), 와인+치즈세트, 몰튼브라운 Body set를 총 40만 5000원으로 묶었다.


도심 속 편안한 휴식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Life as Cinema 패키지 A는 더블룸 1박, 조식뷔페 2인, CGV 영화관람권 2인+미니팝콘, 수제초콜릿 1case를 15만 8000원에 묶었다.


패키지B는 주니어 스위트룸 1박, 조식뷔페 2인, CGV 영화관람권 2인+미니팝콘, 와인+치즈세트, 몰튼 브라운 Body Set를 22만 3000원에 묶었다.


패키지C는 주니어 스위트룸 1박, 조식뷔페 2인, CGV 영화관람권 2인+웰컴메뉴, 와인+치즈세트, 몰튼 브라운 Body Set를 27만 5000원에 묶었다.


모든 패키지의 부가세는 별도다.


스탠포드호텔 관계자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객실과 영화도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