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물놀이와 BBQ를 한번에 '패밀리 카바나존' 오픈
웅진플레이도시, 물놀이와 BBQ를 한번에 '패밀리 카바나존' 오픈
  • 진자예 기자
  • 승인 2016.07.2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더운 여름밤을 위한 열대야권, 썸머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베이비뉴스 진자예 기자】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가 물놀이와 BBQ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가족 휴식공간 ‘패밀리 카바나존’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오는 8월 15일까지 워터파크를 야간개장하고 야간 시간대를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 열대야권’도 출시한다.

웅진플레이시티
웅진플레이시티


◇ 물놀이와 BBQ를 한 번에! ‘패일리 카바나존’ 오픈

웅진플레이도시 ‘패밀리 카바나존’은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물놀이와 BBQ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이색 휴게 공간이다. 야외 워터파크인 써니파크와 바로 연결돼 이동이 편리하고, 잔디밭 위에 별도로 마련돼 있어 캠핑을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패밀리 카바나존은 총 12개의 카바나로 구성돼 있으며 공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풀장도 마련돼 있다. 각 카바나는 4인에서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내부에는 테이블과 의자, 썬 베드, 해먹, 슬리퍼 등이 구비돼 있다. 또한 패밀리 카바나존을 이용하는 고객은 별도의 추가 금액을 내면 BBQ 세트도 이용할 수 있다.

◇ 썸머 페스티발! 워터파크 야간개장 및 열대야권 출시

웅진플레이도시는 오는 8월 15일까지 워터파크를 야간 개장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실내 워터파크는 밤 11시까지, 야외 워터파크(써니파크)는 밤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야간 시간대에만 이용할 수 있는 열대야권도 새롭게 출시됐다. 열대야권은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로 열대야로 잠을 못 이루거나 멀리 피서를 가기 어려운 나들이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8월 21일까지 물놀이와 다채로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 드럼캣의 시원한 타악 공연과 웅플걸스와 뽀로로 친구들이 함께하는 스플래시 파티, 매직 벌룬 쇼와 사이언스 매직쇼 등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공연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7월 30일과 8월 6일, 토요일에는 WBS(원음방송)과 함께하는 라디오 공개방송도 야외 워터파크(써니파크) 무대에서 진행된다. 헤일로, 리브하이 등 최근 인기몰이 중인 아이돌 가수들의 케이팝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패밀리 카바나존 및 썸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