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잉글레시나 앱티카’, 릴레이 퀴즈 정답은?
이태리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잉글레시나 앱티카’, 릴레이 퀴즈 정답은?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7.0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추첨 통해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유모차 증정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56주년을 맞아 ‘릴레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
56주년을 맞아 ‘릴레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가 56주년을 맞아 ‘릴레이 퀴즈 이벤트’의 두 번째 문제를 8일 오전 10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퀴즈가 오픈됨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잉글레시나 앱티카에 쏠리고 있다.

2주차 퀴즈는 ‘잉글레시나 앱티카’에 대한 것으로 론칭 직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완판 유모차 대열에 합류한 앱티카의 등받이 각도가 총 몇 단계인지 맞히면 된다. 네이버에 ‘잉글레시나앱티카’를 검색하면 쉽게 정답을 찾을 수 있으며 잉글레시나 브랜드 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잉글레시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 뚜레쥬르 커피향 가득 나는 티라미수 케이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등을 증정한다. 또한 4주 간 전체 참여자 중 한 명을 선정해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유모차를 증정할 예정이다.

잉글레시나 앱티카는 스타일과 안정성을 한 번에 사로잡은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4세(유럽기준 22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다. 최대 180도까지 눕힐 수 있는 7단계 미세조절 등받이로 아이의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각 바퀴마다 적용된 소프트 서스펜션과 26cm 대형 하이엔드 휠로 노면의 충격을 흡수해 아이를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시트를 분리하거나 시트의 방향에 관계없이 한 손으로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올해로 론칭 56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 간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잉글레시나 제품에 대한 퀴즈가 공개되고 정답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각 주차 별로 1주일 간 진행하며 잉글레시나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