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공개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공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0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카봇 군단'과 달나라 토끼들이 떠나는 블록버스터급 어드벤처 주목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포스터.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포스터.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초이락컨턴츠팩토리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총감독 최신규) 9월 개봉을 앞두고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새로운 카봇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는 차탄과 토끼족 공주 ‘달려라 바니’ 그리고 새로운 최강의 카봇 ‘유니크루저’, ‘스카이거너’, ‘소나다이버’가 함께 힘을 합쳐 외계인에 맞서는 스펙타클 모험을 그린 애니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주인공 ‘차탄’과 한층 더 강력해진 카봇 군단, 그리고 이번 극장판에서 처음 공개되는 ‘토끼족’ 캐릭터들이 포스터를 가득 채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카봇 중에 가장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를 중심으로 물속에서 가장 빠른 자칭 바다의 왕자 ‘소나  다이버’, 하늘의 저격수 ‘스카이 거너’까지 세 번째 이야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뉴 카봇 군단들도 총집합해 눈길을 끈다.

또한 달나라에 살고 있는 ‘달려라 바니’, ‘위대한 토끼발’ 등 각양각색 토끼들의 등장은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더한다. '달의 뒷면이 수상하다!'라는 카피는 이번 시리즈의 새로운 배경이 되는 달나라에서 펼쳐질 상상초월 모험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12종은 토끼족들이 살고 있는 달나라를 배경으로 새로운 카봇들이 펼칠 활약상을 엿볼 수 있다. ‘차탄’의 손을 마주잡은 ‘달려라 바니’의 모습과 방아를 찧으며 흥겹게 살고 있는 달나라 토끼들의 모습은 앞으로 이들이 함께 펼칠 모험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이번 극장판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카봇들은 과연 얼마나 더 새롭고 강력할지 어린이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