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폴, 더욱 튼튼해진 원목 감성 ‘애니핏 베이비룸 VER2’ 출시
세이지폴, 더욱 튼튼해진 원목 감성 ‘애니핏 베이비룸 VER2’ 출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1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어떠한 공간에도 빈틈없이 설치 가능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애니핏 베이비룸 VER2’를 출시한 세이지폴. ⓒ세이지폴
‘애니핏 베이비룸 VER2’를 출시한 세이지폴. ⓒ세이지폴

프리미엄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더욱 튼튼해진 ‘애니핏 베이비룸 VER2’를 출시했다.

세이지폴은 올해 초 사각형의 한정된 설치 형태와 연결끈이 없이는 원하는 공간에 자유롭게 설치하기 어려운 베이비룸의 단점을 보완해 어떠한 공간에도 빈틈없이 설치가 가능한 애니핏 베이비룸을 출시했다. 론칭 이후 애니핏 베이비룸은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이에 보답하고자 세이지폴은 한층 더 기능을 강화한 업그레이드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세이지폴은 신제품 애니핏 베이비룸 업그레이드형의 고정력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새롭게 개발한 부품을 추가 적용해 내구성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아이의 안전과 직결되는 안전문이자 아기 울타리로서 더욱 튼튼한 고정력으로 안전성과 더불어 소비자의 편리성과 사용성을 향상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세이지폴은 올해 초 특허청으로부터 자체 개발한 고정 결합방식으로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우수 지식 재산으로 선정되며 품질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은 물론, 엄마의 편리성과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약속하는 브랜드로써 1년 무상 A/S 보장 서비스와 더불어 1억원 생산물 책임보험 시스템 등을 운영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애니핏 원목 베이비룸 업그레이드형을 비롯한 세이지폴의 모든 제품은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통합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