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도 ‘카봇’이 책임진다
추석 연휴도 ‘카봇’이 책임진다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9.1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새로운 카봇군단, 스펙터클 모험 그리고 흥포텐 터트리는 엔딩크레딧까지 주목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역대급 박스오피스 대이변의 주인공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예매율 역주행을 시작해 국산 애니메이션의 대표 주자다운 신드롬을 다시한번 예고하고 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율 9.11(수) 오전 9시 기준.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율 9.11(수) 오전 9시 기준.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지난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에서 국산 애니메이션 최초 1위(9월 8일 기준)를 기록하며 새롭게 흥행사를 써 나가고 있으며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11일에 '타짜: 원 아이드 잭',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힘을 내요, 미스터 리'로 인해 예매율이 잠시 주춤했으나, 1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한국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과 동시기 개봉작 '그것: 두 번째 이야기'를 제치고 예매량 11324장으로 4위에 오르며 예매율 역주행을 기록했다. 더불어, 연휴에 맞춰 개봉하는 또 다른 애니메이션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 '플레이모빌: 더 무비'와도 비견해도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무엇보다 올해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극장판 헬로카봇 : 옴파로스 섬의 비밀',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레드 슈즈' 총 3편의 국내 애니메이션이 역대 흥행 순위 10위권 안에 랭크됨에 따라, 이번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의 흥행 성적에 더욱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쟁쟁한 기대작 속에서도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함께 흥행 포텐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의 엔딩 크레딧이 관객들의 발걸음을 붙잡으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바로 엔딩크레딧 속 흘러나오는 ‘헬로카봇’ 공식 주제가가 어린이 관객들의 흥을 계속해서 이어지게 만든 것. 실제로 영화 속 다양한 컨셉의 OST 덕분에 이미 흥으로 가득 찬 상영관에 엔딩크레딧이 흘러나오자, 어린이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따라 부르는 이색 장면이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역대 최초 주말 박스오피스 1위 등극과 함께 2주 연속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