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 19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서 열어
BC카드,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 19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서 열어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1.0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예비맘 회원 약 300명 초대, 신생아 부모 위한 수면교육 진행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BC카드가 주취하는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 가 오는 11월 19일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 7층 콘서트 홀에서 열린다.

BC카드는 이번 토크콘서트에 해피타임즈 예비맘 회원 약 300명 을 초대한다. 오전 11시부터 약 20분 동안은 샌드아트 공연을 하고 오전 11시 20분부터는 리틀스마트 큐레이팅 연구소 이사가 신생아 부모를 위한 수면교육을 진행해 예비맘들에게 유익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휴식 시간 후 2부 오후 12시 20분부터 약 20분 동안은 영진약품 김경수 강사가 ‘우리 아이 건강을 위한 꿀팁’이라는 주제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지환 BC카드 제휴사업실장은 "해피타임즈는 국민행복카드 또는 아이행복카드로 정부의 바우처 서비스를 받는 출산·육아부모를 위한 앱으로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일상의 이야기를 남기고 공유할 수 있는 행복한 나눔공간"이라며 "비씨카드는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해피타임즈 고객을 대상으로 출산 축하선물(해피박스), 토크콘서트, 퀴즈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앞으로도 예비부모님과 육아부모님들에게 더 많은 행복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 참가를 원하는 예비맘은 오는 18일까지 해피타임즈 앱을 다운로드 받아 회원 가입을 한 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응모하거나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홈페이지(http://class.ibabynews.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비씨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공공 바우처 사업인 아이행복카드와 국민행복카드 사업을 주도하며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혜택 및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해피타임즈는 임신 및 출산 바우처의 잔액과 육아맘들의 육아 이야기 및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임신, 출산, 육아 특화 애플리케이션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