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프와 함께 겨울왕국으로 떠나요”
“올라프와 함께 겨울왕국으로 떠나요”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1.0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디즈니코리아, ‘겨울왕국 2’ 미리 만날 수 있는 ‘올라프’ 테마 체험공간 오픈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내년 2월까지 ‘올라프’ 테마 이태원 ‘썸머하우스’, 삼청동 ‘윈터하우스’를 운영하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내년 2월까지 ‘올라프’ 테마 이태원 ‘썸머하우스’, 삼청동 ‘윈터하우스’를 운영하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겨울왕국 2’ 개봉에 앞서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공간인 이태원 ‘썸머하우스’와 삼청동 ‘윈터하우스’를 7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썸머하우스’와 ‘윈터하우스’는 ‘겨울왕국’의 ‘올라프’ 캐릭터를 테마로 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겨울왕국 2’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이 영화와 함께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겨울왕국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라프는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동원한 전편에서도 특유의 긍정 마인드를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곰돌이 푸’를 테마로 한 ‘꿀하우스’, ‘토이 스토리’ 테마의 ‘토이하우스’에 이어 디즈니코리아가 세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 공간이다. 올해 여름 약 4달간 총 13만 명 이상이 방문한 ‘토이하우스’의 큰 인기에 힘입어 디즈니코리아는 기존 이태원 스토어와 삼청동에 추가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이태원 ‘썸머하우스’는 여름을 사랑한 긍정의 아이콘 올라프의 해피 바이러스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1층은 올라프가 상상한 여름휴가를 재연한 공간으로 각종 인형과 문구류,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야자수를 배경으로 다양한 겨울왕국 콘텐츠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루프탑에는 자작나무와 낙엽 등 ‘겨울왕국 2’의 포스터를 그대로 재현한 공간이 마련돼 있어 이번 후속편이 그리는 세계에 직접 빠져볼 수 있다.

삼청동에 위치한 ‘윈터하우스’는 신비로운 겨울에 만나는 올라프를 콘셉트로 만들어진 공간이다. 1층에는 영화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2층은 영화에 등장하는 북유럽 풍의 인테리어와 따뜻한 벽난로를 배경으로 한 흔들의자에 앉아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테라스 공간에는 올라프와 사진을 함께 찍으며 긍정 에너지를 마음껏 받을 수 있는 곳이 준비돼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