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도 소개한 초등영어, 15% 할인 이벤트 진행중
JTBC도 소개한 초등영어, 15% 할인 이벤트 진행중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1.1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아이의 성향에 맞춰서 일대일로 충분히 대화하고 공감하는 소통 할 수 있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JTBC 정보프로그램 ‘알짜왕’에 소개된 화상영어 캠블리. ⓒ캠블리
JTBC 정보프로그램 ‘알짜왕’에 소개된 화상영어 캠블리. ⓒ캠블리

JTBC 정보프로그램 ‘알짜왕’에 소개된 화상영어 캠블리가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성인을 위한 캠블리와 15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 키즈, 두가지로 나뉜다.

캠블리 웹사이트 및 앱 가입시 추천코드에 ‘알짜왕’을 입력하면 30분 무료체험권이 주어지며 15%의 할인된 가격에 수업 플랜을 구입할 수 있다. 바쁘지만 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싶은 직장인 혹은 주부에게 적합하다.

캠블리 키즈 웹사이트 가입 시 추천코드에 ‘알짜왕키즈’를 입력하면 추가로 15% 할인된 가격에 수업 플랜을 구입할 수 있다. 기사 하단의 이벤트 링크를 통해 가입해도 된다. 15세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가 참여하기 적합하다.

이벤트는 11월까지 유효하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가입 방법은 캠블리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다.

캠블리 관계자는 “JTBC 알짜왕이 방영된 이후 캠블리에 대한 직장인 및 주부들의 문의가 증가했다"며 “더 많은 주부, 직장인, 아이들이 원어민과 영어회화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JTBC 알짜왕에 소개된 캠블리 및 캠블리 키즈는 현재 5000명이 넘는 원어민 영어 튜터(강사)를 보유한 화상영어 서비스다. 영어교육 전문가 외에도 개발자, 마케터, 여행자 등 다양한 배경의 튜터를 보유하고 있다.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원어민 튜터의 프로필을 확인한 후 원하는 강사를 골라 수업을 예약할 수 있다. 24시간 사용 가능하며 수업 내용은 자동으로 녹화돼 언제든지 복습이 가능하다.

알짜왕에 등장한 캠블리 유저 구현정씨는 “주부가 되고 나서 아이를 키우느라 영어회화를 연습할 시간이 없었다. 하지만 캠블리의 화상영어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원어민과 대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원어민과 당당하게 대화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캠블리 키즈에 대해서는 “아이의 성향에 맞춰서 일대일로 충분히 대화하고 공감하는 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게 캠블리 키즈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