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캣,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2종 출시
젤리캣,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2종 출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1.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극세사 원단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분리불안 느끼는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 제공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 신제품 2종을 출시한 쁘띠엘린. Ⓒ쁘띠엘린
극세사 원단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분리불안 느끼는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 제공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 신제품 2종을 출시한 쁘띠엘린. Ⓒ쁘띠엘린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젤리캣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피치핑크 스노우 버니’와 ‘크림 스노우 버니’는 극세사 원단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분리불안을 느끼는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애착 형성과 더불어 수면 교육 시 수면인형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촉각 발달을 돕는 좁쌀 크기의 구슬이 내장돼 있어 촉감 변별 능력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과 국내 KC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젤리캣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앙증맞은 토끼인형에 귀여운 방울 리본과 망토 디테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 젤리캣만의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별히 올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젤리캣의 한정판 버니 인형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 버니 2종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알찬 세트 구성 또한 판매 계획 중에 있다.

젤리캣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귀여운 망토와 방울 디테일로 출시와 동시에 일명 ‘엘사버니’라 불리며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설레는 올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 젤리캣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을 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