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프리미엄 유모차 잉글레시나, 2020 트릴로지 프리론칭 이벤트 진행
이태리 프리미엄 유모차 잉글레시나, 2020 트릴로지 프리론칭 이벤트 진행
  • 윤정원 기자
  • 승인 2020.01.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피박스 신청
    - 해피타임즈, 0~7세 부모 천명에게 해피박스 증정!
  • http://happy.ibabynews.com
AD
이너시트와 윈터머프 등 스페셜 기프트 증정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정식 론칭에 앞서 베네피아를 통해 프리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는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
정식 론칭에 앞서 베네피아를 통해 프리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는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

이태리 57년 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 잉글레시나가 정식 론칭에 앞서 베네피아를 통해 프리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베네피아를 통해 1월 27일 월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간 내에 2020 트릴로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 론칭 기념 특별 할인과 함께 이너시트와 윈터머프 등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2020 트릴로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프리론칭 이벤트를 참여하는 매장은 다음과 같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베네피아 파주 ▲롯데백화점 기흥 ▲롯데백화점 광복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백화점 수원 ▲롯데백화점 안산 ▲롯데백화점 영등포 ▲롯데백화점 울산 ▲롯데백화점 인천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서 진행한다.

한편 시크하고 세련된 블랙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2020 잉글레시나 트릴로지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절충형 유모차다. 앞 뒤 네 바퀴 모두 소프트 서스펜션이 탑재되어 충격흡수가 뛰어나고 볼 베어링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핸들링을 선사한다. 특히 잉글레시나만의 원액션 폴딩으로 누구나 손 쉽게 한 번의 동작만으로도 접고 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히는 것은 물론 셀프 스탠딩 또한 가능해 보관이 용이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