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유아컵 브랜드 와우컵은 트라이탄 시리즈 전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와우컵은 컵 사용이 서툰 영유아도 물을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는 ‘빨대없는 빨대컵’이 대표 제품으로, 신소재 트라이탄을 이용한 키즈, 베이비 시리즈에 이어 트라이탄 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와우컵의 트라이탄 시리즈는 2년간 누적판매 5만개를 달성할 정도로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와우컵은 흘림방지 기능이 있어 가방에 컵을 넣어도 내용물을 흘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라이탄 팝은 슬림한 사이즈로, 가방에 쏙 넣어 다니기 좋으며 어린이집 등 매일 외출 시에도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제품이다.
와우컵 파우치 증정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트라이탄 키즈·팝 구매 시 네오프렌 파우치를 증정한다. 증정되는 파우치는 탄력성이 뛰어난 네오프렌 재질로 손쉽게 컵을 넣고 어깨에 쉽게 메고 다닐 수 있어 휴대성이 좋아 어린이집이나 나들이를 갈 때 활용하기 좋다. 또한 KC 검사를 통과한 인증 제품으로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와우컵 트라이탄 시리즈를 포함한 와우컵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