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프리미엄 키즈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스텔라스토리즈'가 '스텔라러버' 3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텔라러버가 되면 남아, 여아 티셔츠, 스커트, 레깅스 등 아동복부터 슈즈, 백, 토이, 유아용품까지 스텔라스토리즈 브랜드들의 다양한 상품을 체험하며 리뷰할 수 있다. 미션을 완료하면 스텔라스토리즈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 적립금 혜택까지 받게 된다. 활동 기간은 3개월이고, 이중 월 1회 인스타그램에 리뷰 포스팅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스텔라러버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스텔라스토리즈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라이브쇼핑을 진행한다. 마이리틀스타, 매드미아, 키펀트, 텐더리프, 노엘로힐스 등 스텔라 스토리즈에 입점한 패션 의류 브랜드와 프리미엄 유아동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고, 방송인 김미려, 서수경 스타일리스트 등 유명 셀럽, 인플루언서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한편 스텔라 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스텔라스토리즈'는 밀레니엄 세대 엄마들 사이 입소문나 충성고객층이 탄탄하게 형성된 유아동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