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가 최근 선덕원에 300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브이에스엠그룹은 회사 창립 이래 매년 기부와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의류 기부는 론칭 이래 빠른 성장을 보인 그룹 내 쇼핑몰 이고지(EGOZ)의 매출 기부 적립금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부는 1965년 설립돼 은평구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선덕원에 전달됐으며 이곳에서는 60여명의 여자 아이들이 꿈을 키워가고 있다. 선덕원의 아이들은 많은 개인과 기업의 후원을 받으며 자립생활관에서 사회에 나가기 위한 준비를 할 뿐만 아니라 선덕합창단을 창단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마케팅전문 강사로도 활동 중인 이기용 대표는 공공기관과 기업출강, 1:1 컨설팅 등 마케팅 교육을 600회 이상 진행하는 등의 공로로 지난해 ‘2016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시상에서 마케팅교육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블로그 교육을 하며 자영업자 및 기업의 성장에 기여하는 일도 보람 있지만 기부와 후원을 하는 일에도 사회적 책임과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로 하는 곳에 꾸준히 마음을 나누는 일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