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광고모델로 배우 장신영 선정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광고모델로 배우 장신영 선정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8.09.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피박스 신청
    - 해피타임즈, 0~7세 부모 천명에게 해피박스 증정!
  • http://happy.ibabynews.com
AD
"건강하고 가족적인 모습, 장대원과 부합해"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은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광고모델로 배우 장신영을 발탁했다. ⓒ대원제약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은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광고모델로 배우 장신영을 발탁했다. ⓒ대원제약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이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의 광고모델로 배우 장신영을 선정, '장대원' 광고를 촬영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신규 광고에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배우 장신영이 대원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개발 콘셉트와 장점을 전달하는 모습이 담겼다. 

광고는 5초, 15초, 30초의 세 가지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장대원’ 브랜드의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장신영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 보여준 건강하고 가족적인 모습, 또 가족에 대한 따뜻한 마음 등이 '부모의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대원제약의 철학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1000명 이상의 소비자 조사와 대면질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대원제약의 야심작으로, 성인용과 어린이용 2종으로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고,면역력 향상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5가지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유기농 부형제를 90% 이상 사용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