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스트림, 이마트 80개점 썸머 이마트팩 한정상품 특가행사 실시
소다스트림, 이마트 80개점 썸머 이마트팩 한정상품 특가행사 실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7.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탄산수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로 무더운 여름 이겨낼 기회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소다스트림 썸머 이마트팩 한정상품 특가행사를 실시하는 홈메이드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소다스트림
소다스트림 썸머 이마트팩 한정상품 특가행사를 실시하는 홈메이드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소다스트림

홈메이드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이마트 80개점(일렉트로마트 전점, 일반점포 41개점)에서 소다스트림 썸머 이마트팩 한정상품 특가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소다스트림은 이마트 80개점에서 이마트 단독 썸머 이마트팩을 최대 4만 원할인 금액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는 첫번째 스피릿 이마트팩은 (스피릿탄산수제조기, 전용병, 탄산수실린더1개) 4만 원 할인, 두번째 제네시스 이마트팩은 (제네시스탄산수제조기, 전용병, 탄산수실린더1개) 2만 원 할인으로 진행되며 이마트 소다스트림 이마트팩을 구매하면 58000원 상당의 탄산수실린더 1개를 추가로 모두 증정한다.

소다스트림은 전세계 탄산수 제조기 시장 점유율 85%를 차지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 소다스트림은 탄산수를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자신이 원하는 탄산 강도를 맞춰 마실 수 있는 ‘맞춤형’ 홈메이드 탄산수다.

페트병 대신 탄산수 제조 전용병 하나로 매일같이 신선한 탄산수를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소다스트림의 경우 독일 화산 암반층에서 추출한 탄산가스를 사용해 임산부부터 아이까지 모두 안심하고 마시고 활용할 수 있으며 1개의 실린더로 60리터 제조가 가능하다. 안전한 홈메이드 탄산수를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330ml 탄산수를 약 180병 제조가 가능해 경제적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