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들에게 태교 음악 선물한 에버그린팝스오케스트라
예비맘들에게 태교 음악 선물한 에버그린팝스오케스트라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9.07.1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해피타임즈 행복한 콘서트에서 오케스트라 태교 음악 선사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에버그린팝스오케스트라가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에 참여해 태교 음악을 선물했다. 김근현 기자 ⓒ베이비뉴스
에버그린팝스오케스트라가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에 참여해 태교 음악을 선물했다. 김근현 기자 ⓒ베이비뉴스

에버그린팝스오케스트라가 BC카드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장에 모인 예비맘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전했다.

에버그린팝스오케스트라는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에 참여했다.

이날 에버그린팝스오케스트라의 바이올린 곽은수, 첼로 배유미, 클라리넷 전혜선은 현장에 모인 해피타임즈 애플리케이션 회원 중 특별 초대된 예비맘 약 400명에게 태교에 좋은 음악을 선사했다.

에버그린팝스오케스트라는 비발디의 사계 중 여름을 연주하는 것으로 태교 콘서트를 시작했다. 영화 ‘라라랜드’ OST, 바흐 무반주 협주곡, 리베르 탱고, 파가니니 카프리스, 생상스의 백조, 가브리엘스 오보에, 엘가 사랑의 인사 등도 연주했다.

전혜선 에버그린팝스오케스트라 음악감독은 관객들을 향해 “음악을 편안하게 즐기시고, 여러분의 목소리로 아이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줬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