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의 숙면을 위한 밤 기저귀의 조건
우리 아기의 숙면을 위한 밤 기저귀의 조건
  • 김정아 기자
  • 승인 2019.08.1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카드뉴스] 3년 만에 신제품으로 돌아온 밤 기저귀의 대명사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아기의 숙면을 위해 엄마들은 아기가 자는 방 온도와 습도는 적당한지 등에 배기는 것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곤 한다. 온도와 습도만큼 숙면을 위해 중요한 것은 바로 기저귀다. 자면서 기저귀가 축축해지면 아이들은 숙면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우리 아기의 숙면을 위한 밤 기저귀의 조건을 알아본다. 

[알림] 시각장애인 웹 접근성 보장을 위한 대체텍스트입니다.

1. 우리 아기의 숙면을 위한 밤 기저귀의 조건

2. 아기의 숙면을 위해 엄마들은 아기가 자는 방 온도와 습도는 적당한지 등에 배기는 것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곤 한다. 온도와 습도만큼 숙면을 위해 중요한 것은 바로 기저귀다. 자면서 기저귀가 축축해지면 아이들은 숙면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우리 아기의 숙면을 위한 밤 기저귀의 조건을 알아본다.

3. 밤 기저귀의 조건 ① 빠른 흡수력

아기 엉덩이를 밤새 뽀송뽀송하게 지켜주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건 역시 흡수력이죠. 낮에는 소변을 보면 바로바로 갈아줄 수 있지만, 밤에는 장시간 기저귀를 차고 있어서 많은 양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줄 수 있는 기저귀가 밤 기저귀로 적합해요.

4. 밤 기저귀의 조건 ② 편안한 움직임

밤에 자면서 한 자세로 움직이지 않고 자는 아기가 있을까요? 끊임없이 움직이며 자는 우리 아기의 기저귀가 묵직하다면 얼마나 불편할까요? 얇은 두께로 가볍고 뭉침과 쳐짐이 덜한 기저귀가 밤 기저귀로 좋아요. 

5. 밤 기저귀의 조건 ③ 샘 방지

밤새도록 장시간 차고 있어야 하는 밤에는 소변량이 그만큼 많아서 샐 위험이 커지죠. 그래서 밤 기저귀는 더더욱 샘 방지가 중요해요. 

6. 많은 엄마가 밤 기저귀로 팸퍼스를 선택하는 이유가 뭘까요?

“허리밴드가 쭉쭉 늘어나니 다리를 조이지 않고 편안하게 잠도 자고 활동도 할 수 있어서 더운 여름밤에도 잠투정 없이 아이가 꿀잠 자더라고요!” (네이버 아이디 c*r***m15)

“강한 흡수력을 가진 매직젤이 있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축축하지 않고 샐 걱정 없이 우리 아기 밤 기저귀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네이버 아이디 s****04)

7. 신제품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 흡수력

최대 2배 더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스피드 흡수 채널 탑재로 최대 1.5배* 더 보송해졌어요.
*해당 제품 5,6단계 내부 실험 결과

8. 신제품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 뭉침

0.06cm까지 얇아진 내부 소재로 뭉침과 쳐짐이 덜해 우리 아기가 편하게 움직일 수 있어요.

9. 신제품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 허리밴드

최대 2.5배나 늘어나고 몸에 밀착되는 신축성 허리밴드와 얇아진 옆샘 방지 라인으로 대소변 샘 걱정을 줄여주죠.

10. 신제품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발진

습기 분포 기술로 빠르게 흡수해 피부에 잔여물이 오래 머무르지 않아 엉덩이 발진 걱정을 줄여줍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