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최용호 테너, 300명 예비맘에게 음악태교 선사
팬텀싱어 최용호 테너, 300명 예비맘에게 음악태교 선사
  • 이중삼 기자
  • 승인 2019.08.3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30일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컨퍼럼스룸서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 열려

【베이비뉴스 이중삼 기자】

jtbc ‘팬텀싱어’ 출신의 테너 최용호 씨가 30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럼스룸에서 열린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에서 오프닝 공연을 했다. 김근현 기자 ⓒ베이비뉴스
jtbc ‘팬텀싱어’ 출신의 테너 최용호 씨가 30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럼스룸에서 열린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에서 오프닝 공연을 했다. 김근현 기자 ⓒ베이비뉴스

“사랑에 위기가 닥쳤을 때 진심으로 사랑했던 처음 그 기억을 다시 떠올려보세요. 그렇게 되면 다시 멋있고 좋아질 겁니다. 처음 사랑의 추억을 기억하자는 의미로 이 곡을 선택했습니다.”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테너 최용호 씨가 30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럼스룸에서 열린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에서 오프닝 공연을 했다. 이 날 무대에 올라 300여 명의 예비맘들 앞에서 부른 첫 곡은 ‘Perhaps love’였다.

이날 최용호 씨는 ‘Perhaps love’ 이어, 오페라 ‘투란도트’의 ‘Nessun dorma’와 영화 '어바웃타임'의 OST인 'IL Mondo', 영화 ‘사운드오브뮤직’ OST인 ‘Climb every mountain’을 열창했다. 앵콜곡으로는 최용호 테너의 앨범에 수록 돼 있는 곡인 ‘Hope’를 불렀다. 이 곡은 힘든 삶을 살다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희망을 갖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곡이라고 최 씨는 설명했다. 오프닝 공연이 모두 끝났을 때 행사에 참석한 예비맘 300여 명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최용호 씨의 오프닝 공연에 이어 노블 클래식 의원 정상아 원장의 ‘트렌디한 엄마를 위한 몸매관리 꿀팁’ 강연과 상명대학교 화학에너지공학과 강상욱 교수의 ‘우리 일상 속에 숨어있는 유해물질’ 강연도 예비맘들을 만났다.

한편 이번 ‘해피타임즈 행복한 토크콘서트’에 참석한 모든 예비맘에게는 10종 이상의 사은품이 증정됐다. 또한, 13종 이상의 추첨 경품도 주어졌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